playXP

서브 메뉴

Page. 1 / 84250 [내 메뉴에 추가]
작성자 xpQjsQjs
작성일 2011-08-25 10:40:20 KST 조회 336
제목
정석적인 111은 거의 막힐듯

집정관이 거대화된것도 잇지만 사거리 1 늘어나서 잉정관 → 집정느님

불멸자도 컨만 잘하면 탱크 찍어 누를듯

중요한건 변형 111을 막을수 있을지......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아이콘 힛리 (2011-08-25 10:41:18 KST)
0↑ ↓0
센스 이미지
111 주력화력은 어차피 밴시라 의미없는 패치들임
아이콘 [도타]멜쉬드 (2011-08-25 10:41:27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만약에 멸자로 막을려고 하면 테란은 밴시 늘려서 조지면 되는데 문제는 토스가 점멸자 갖추는데 시간 걸려서 힘들듯
xpQjsQjs (2011-08-25 10:42:03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결국 문제는 테란의 유연함인가
아이콘 광휘의날개 (2011-08-25 10:42:41 KST)
0↑ ↓0
센스 이미지
..-_-; 지상화력이 줄면 예전만큼은 못 나오겠죠.. 그렇게 자꾸 따지면 어케하심 ㅋㅋ

요는 패치후에 1/1/1이 먹히느냐의 문제죠..
지피에스불알없음 (2011-08-25 10:43:19 KST)
0↑ ↓0
센스 이미지
병영 5초인데.. 이거 뭐 크게 지장없을것도 같지만.
일단 궁극적으로 벤시가 5초 늦어진단 소리고.
좀더 크게 보면
일꾼이 5초 더 일못한단 소리랑 비슷하니까
111에 전혀 영향이 없다곤 말못하죠.
멸자 사거리도 늘어났으니.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