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ctor, 너느 나에게 매니저,
코치, 리더 마지막으로 친구였다.
팀리큇에 무슨일이 있어도 모든것이 다 잘 해결될거라는걸 아는건, 선수로써 아주 중요한것인거 같다. 난 아직도 너의 열정과 팬으로써의 관심이 무척이나 놀랍다.
모든 경기를 똥같은 시간에 해도 다 봐주고, 리플레이 분석, 빌드오더 점검, 글고 무엇보다도 발상적인 전략 생각… ㅋㅋㅋ이 모든것을 팀리큇을 관리 하면서 까지… 짧은 시간에 이렇게 엄청나게 좋은 팀을 처음부터 어떻게 만들었는지 이해가 안된다.
너의 분석력과 결단력은 다른사람에 비해 월등히 뛰어난다.
모든 팀리큇 멤버가 많은것을 가졋듯이, 너는 그거를 잘 보고 선택을한다. 친구로써, 우리 사이에있었던 감정을 절대로 잊지 못할것이다. 아침에 내가 축구하러 갔을때 비즈니스가 아닌 친구로써 다가와준게 너무 고맙고 눈물이 난다.
이거 밖에는 내가 따로 말할게 없는걸 너도 잘알것이다. 내가 널 얼마나 존경하고 인정하는 알고있을것이다. Mellisa (멜리사)와 너의 가족에게 내 감사를 전해달라.
Mellisa 는 파트너로써 모든것을 가춘 아름다운 여자다.
너의 가족은 팀리큇만큼이나 좋은 사람들이다.
그래서 인지 팀리큇이 가족적인 느낌인거같다.
바로 너의 가족을 쏘옥 빼닮았으니깐!
ㅋㅋㅋ거짓말은 안하겠다. 제발 너의 일을 좀 덜어줄수있는 사람을 찾았으면 좋겟다. 난 너가 친구들과 가족들에게 좀더 시간을 투자하는것을 바란다. 그리고 기회가 되서 다시 프로게이머로 돌아와준다면 정말 좋을거같다. 비록 너는 나이를 처먹어서 순발력도 느리고 너의 점멸 추적자 컨트롤은 엉망이지만! ㅋㅋㅋㅋㅋ (Hayder 의 나이는 정말 알수없는 미스테리니 그걸로 반박할려 하지마라!
ㅋㅋㅋㅋ)
Mat, 지난달에 안좋은 일이 있어서, 너가 안했으면 하는 말들을 했다.
내가 떠나는거 때문에 너가 진심으로 말하고 싶은것들을 전하지 못햇던거같고 너는 너 방식대로 이 상황을 해결해 나가는거같다. 너가 우리 모드에게 심지어 이스포츠 사회에게 준 영향은 비교할수도 없으며, 모든것을 주었다.
우리가 다시 예기하고 친하게 지내고 싶다.
이것이 지금 나에게는 가장 중요한거 같다. 그리고 내가 꼭 GSL 을 우승해서 너랑 Pia한테 결혼 축하한다고 에기하고싶었는데 ㅠㅠ 여러모로 미안하고, 내가 떠나는것을 용서해줬으면 한다.
R1CH, 엄청나게 좋은 마법사가 되어서 컴퓨터 관련에 대한 모든것을 해결해줘서 고맙다. 또, 나에게 팀리큇 포럼에서 끝내주는 친구가 되어줘서 고맙다.
Ken,너 같은사람이 이스포츠 사회에 엄청나게 큰 도움이 된다는걸 믿는다.
너의 어그로 행동, 사진 난사 그리고 재미난 유머가 그리울것이다.
Riptide, 엄청나게 어려운 일을 해냈지만 사람들이 덜 알아주는거같다. 내가 가끔 싸가지없고 차가워서 미안하다.
글고 내가 어렵게 다가와서 미안하다.
항상 최고만이 있기를 바란다.
Robin!, 이 약해빠진 자식 ㅋㅋ 비록 나보다 무게도 많이 나가지만 난 너보다 항상 미식축구와 레슬링을 더잘한다!
ㅋㅋㅋ ^^ 항상 재밌고 어렵지않게 다가와줘서 고맙다. 니가하는일에 엄청 잘하고있고,
WCG 에서 져서 미안하다ㅠㅠ 우리가 저녁먹으면서 너의 인생과 삶에 대해 나누고 난뒤 너를 더욱더 존경하게 되었다. 항상 번창하길 바라고 너는 그럴 가치가 있는 놈이다.
Plexa, 아직 개인적으로 만나지는 못했지만 너로 인해 이스포츠가 이렇게 크게 발전 된거같다. 많은 고통이 있엇지만 너는 너가 사랑하는것에 많은것을 투자하였다.
OGS 멤버들에게 쓴글은스3님이 올려주셨네요 ^^
http://www.playxp.com/sc2/global/view.php?article_id=33014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