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84250 [내 메뉴에 추가]
작성자 아이콘 저그의본능SDSD
작성일 2011-08-10 11:18:08 KST 조회 147
제목
불멸자의 컨셉을 생각해보면 이속패치는 의미없을듯

불멸자의 컨셉은 몸빵 / 중장갑 추뎀인데


이걸 생각해볼때 이속으로 인한 시너지는 거의 없다고 봅니다


버프했을때 가장 확실하게 탄력받는 패치는


사거리 증가 > 빌드타임 감소 > 방어력 증가 > 이속 증가


정도인듯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lol_lol (2011-08-10 11:19:31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근데 사거리패치같은거 하면 지금 이속 사거리 뺀 나머지 유닛 스펙은 엄청 좋은편이어서 역으로 밸런스 무너질수도. 이속, 사거리 건들면 공격력이나 방어력을 약간 너프하는게 좋을듯
아이콘 인아이어 (2011-08-10 11:20:54 KST)
0↑ ↓0
센스 이미지
사거리가 당연 좋죠. 프로토스로서 사거리되면 좋긴한데, 이속을 원하는 이유는 사거리는 밸런스자체가 갑자기 판도가 기울거 같아서 그럼.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