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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1-08-10 07:27:00 KST | 조회 | 77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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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자가 한국 그마 배제하고 벨런스 패치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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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가 원하는 밸런스를 결정하는 것부터 그것이 커뮤니티에서 거론되기까지 긴 과정을 거칩니다. 우리는 벙커를 너프했고 패치가 준비될때까지 (아마도)벙커러시는 게임에서 보기 힘들겁니다. 우린 이런 식입니다. "이게 필요한가? 흠... 좋아, 우리가 그 시점에 좋다고 생각했던 부분에 집어넣고 한번 해보는거야" 역동적인 것들은 때때로 너무 빠르게 변화하기 때문에 우리가 계속 그걸 감당하기는 힘듭니다. 팬들은 아직도 게임을 하면서 많은것들을 깨우치고, 뭐가 유효한지 알아내고 있습니다. 차후 6개월 내지 1년후에 이 게임 밸런스가 어찌돼있을런가는 잘 모르겠습니다만, 내부적으로 모든 지역에서의 승률 퍼센트를 확인하는 우리 인원들은 테란이 강세를 보이는 한국 그랜드마스터를 제외하곤 매우 긍정적으로 보고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한국 프로게이머나 다른 게이머들로부터 이것이 다른게 아닌 문화적으로 발생한 부분이라고 들어왔습니다. 이 점의 한 단면은 테란들은 가장 쉬운 초반 쇼부성 러시를 감행하며, 또한 그들이 그런 러시를 잘 막는다는 겁니다. 세계 다른 나라들에 비해 한국인들은 가장 공격적입니다.(의역) 그러나 난 잘 모르겠습니다. 이런게 다 뻥일 수도 있으니. "아오 망했다. 근데 개발 팀은 아직 그걸 몰라" 이런거일수도 있습니다. 유럽, 미국, 중국쪽은 아직 그런부분을 알아채지 못했습니다.
참나 ............
진짜 세계대회에서 한국테란들이 다쓰는거보면 뭐가 문제인지 눈에 안들어오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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