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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히카루MoN
작성일 2011-08-08 18:37:41 KST 조회 47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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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퀴 방사피해 버그 진짜였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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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도 안믿겨서 유즈맵 팁게 뒤져가면서 데이터 비교해봤더니 진짜였음 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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쿠우우아아 (2011-08-08 18:38:1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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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란에게 유리한건 버그가 아니라고 데이비드 형께서 말씀하셨음.

이거 버그 아니에요
아이콘 시크몬 (2011-08-08 18:38:5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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범위밖인데도 100퍼 들어가는거임? 뭐임?
아이콘 타엠 (2011-08-08 18:39:1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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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빗킴 개새끼
아이콘 빵카 (2011-08-08 18:39:4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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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퀴 산개해야겠습니다.....
아이콘 체샤 (2011-08-08 18:39:5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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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퀴만 그런게 아니라 다른 유닛도 반경 저렇게 했을때 다 스플 100%맞음
아이콘 빵카 (2011-08-08 18:40:0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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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개하면 화력 떨어지는게 바퀴인데 안습 ㅠ
아이콘 히카루MoN (2011-08-08 18:40:0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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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성전차 방사 100% 반경이 0.4687
바퀴 충돌크기는 0.5

바퀴 하나 크기가 탱크 스플 100% 범위보다도 큰데

주위 바퀴에 50%데미지가 들어가야 할것이 100%들어가는 버그
아이콘 히카루MoN (2011-08-08 18:40:3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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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샤//불곰 추적자는 안그래요 실험관문 가보세요
아이콘 Redmush (2011-08-08 18:41:0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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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기 저 반경이 우리가 생각하는 충돌크기가 아님.
아이콘 히카루MoN (2011-08-08 18:41:3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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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dmush//저 반경 맞아요 유즈맵 게시판 능력자분 말들 다 뒤져가면서 확인한거
아이콘 체샤 (2011-08-08 18:42:3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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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번에 누가 다른 유닛도 반경 바퀴랑 똑같이 하면 100% 맞는다고햇는데?
아이콘 히카루MoN (2011-08-08 18:42:5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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확인해보고옴
아이콘 Redmush (2011-08-08 18:43:0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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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게 맞긴 한데 정확하게 충돌 크기가 아니고 "유닛간에 상호작용하는 거리"임.
아이콘 히카루MoN (2011-08-08 18:43:4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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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체샤 (2011-08-08 18:43:4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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히카루님 님이 말한건 단순히 불곰 추적자네요 개내들은 바퀴랑 충돌반경이 다릅니다;
충돌반경 바퀴랑 똑같이 설정해놓고 실험해보세요 100% 다 맞아요
아이콘 히카루MoN (2011-08-08 18:44:0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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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dmush//저 상호작용하는 거리가 이동할때 붙는 반경 말하는거 아닌가요
아이콘 체샤 (2011-08-08 18:44:2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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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래서 지난번에 바퀴만의 버그가 아니라 스2에서 계산하는 식에 관련된 문제라고 추측햇음
아이콘 Redmush (2011-08-08 18:44:3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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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게 스타2의 특징인데
충돌 반경이 아닌 "유닛간에 상호작용하는 거리"이기 때문에
역장으로 유닛을 뭉치는 것도 가능하고 집정관 합체 중일 때 공 굴리기가 가능해지는 거임
아이콘 히카루MoN (2011-08-08 18:45:2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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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닛간에 상호작용하는 거리가 정확히 어떤 개념인가요

이동할때 붙어다니는 그 거리??
아이콘 Redmush (2011-08-08 18:45:5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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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닛간에 상호작용하는 거리"이란게
저 거리보다 가까워지면 유닛들이 멀어질려고 하는 움직이려는 거리임.
따라서 저 반경보다 작게 유닛들이 뭉칠 수 있음
아이콘 히카루MoN (2011-08-08 18:46:0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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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 개념이 정확히 확인되어야 하는데;;;
아이콘 히카루MoN (2011-08-08 18:46:3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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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dmush//그러면 정지상태에서는 저 반경보다 큰거 아닌가요
FatEweAveR (2011-08-08 18:50:3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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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러니깐 바퀴의 버그가 아니라 바퀴의 유닛 상호간의 작용하는 거리가 문제라는 말인거 같은데..
그 거리가 문제되는거면 최소한 바퀴의 유닛 상호간의 거리라도 바꿔야되는거 아닌가요?
어떤 유닛도 기본적으로 저 문제되는 유닛 상호간의 거리를 가지지 못하도록 하면 버그가 없는거잖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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