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 |
|
||
|---|---|---|---|
| 작성일 | 2011-07-21 11:25:39 KST | 조회 | 333 |
| 제목 |
탱크스플은 '숫자'의 문제입니다...
|
||
물론 바퀴말고 다른 유닛도 반경을 0.5로하면 스플을 처맞습니다.
문제는, 그럼 탱크의 100%범위가 0.4687이 아니라, 올바른 수치로 나타나야지요...
수치상으로는 0.4687이라고 나와놓고, 실제로 범위는 더 넓으면 그게 바로 '버그'아닙니까?
개인적으로 저그유저다보니, 바퀴가 100%스플을 흡수하게되기를 바라는 맘도 있지만,
본질은 수치상 나와있는 값과, 실제 적용되는게 다르니까, 문제죠...
|
||
|
|
||
|
|
||
|
|
||
|
|
||
|
|
||
|
|
||
|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