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84250 [내 메뉴에 추가]
작성자 아이콘 고기장군
작성일 2011-07-20 11:03:42 KST 조회 201
제목
비탈길에서 언덕시야확보 법칙이 어떻게 되는지 자세히 아시는분?
일정높이 올라가면 언덕위 시야가 확 보이는데, 이 부분 어떻게 수치적으로 되어있는지 아시나요?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아이콘 버디언 (2011-07-20 11:05:16 KST)
0↑ ↓0
센스 이미지
E=mc^2
아이콘 Mr_Overlord (2011-07-20 11:06:21 KST)
0↑ ↓0
센스 이미지
E=mc몽
아이콘 IUPrime (2011-07-20 11:06:44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아래/비탈길/위 이렇게 잇는데

아래에선 비탈길이 보이지만 위는 안보이고
비탈길과 위에선 다보임
아이콘 고기장군 (2011-07-20 11:07:47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ㄴ 오옷, 감사합니다.
아이콘 고기장군 (2011-07-20 11:09:12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음... 그렇다면 '위'시야 확보를 볼 수 있는 비탈길 높이를 좀 더 위쪽을(언덕쪽으로) 조정하면 괜찮을것 같네요...
아이콘 조명 (2011-07-20 11:12:18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ㄴ 그건 하든말든 상관없지만

그럼 저글링 한두마리로 비탈길 증폭이나 부속건물보는게 힘들어질듯.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