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84250 [내 메뉴에 추가]
작성자 아이콘 blackrider
작성일 2011-07-19 20:23:42 KST 조회 166
제목
차관쿨이 관문 생산시스템보다 짧은건 어쩔수 없는일임

테란이 병영이 보급고가 강제가 되는 것처럼 게임 설계상


시증때문에 초반 토스의 관문유닛 압박(전진관문이라던지 2관문이나 아니면 저그상대로 2추적자압박같은)이


강해질수가 있어서 관문 유닛의 쿨이 길어진거고


차관이 완성될 정도 타이밍이면 관문에 시증을 부어도 큰 의미가 없기 때문에 쿨이 줄어드는 거임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아이콘 청비 (2011-07-19 20:24:30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그러니까 일단 관문은 그대로 두고 대신 차관 업글시 관문의 유닛 생산 속도가 빨라지면 어떨까 싶은데... 대신 차관 쿨은 너프.
아이콘 blackrider (2011-07-19 20:24:54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그럴수도 있겠네여. 근데 차관 너프되면 토스입장에선 죽어날듯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