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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TekkenCraft
작성일 2011-07-08 15:52:59 KST 조회 204
제목
전투 시작전에 승패가 결정나는거

바꿔야 되는거 아님?

비슷한 수, 상대가능한수준의 조합이라면

 

전투 시작전, 시작과 동시 타이밍에

승패가 갈림

 

일단 진형이 그렇고 진형에 따른 유불리는 스1과 비슷한거 같은데

진형에 의해 기울어진 승패가 이후 뒤집힐 여지가 없음

 

 

기술적으로도

역장이 쳐지냐 emp가 먼저 들어가냐

최초 수방켰는데 광전사가 해불에 달려들다가 얼마나 녹았는가

 

일단 전투가 벌어졌다면

할게 없음

 

아니 정확히 말하면 승패를 뒤집을 수 없다겠지

향방은 시작과 동시에 끝나니까

 

달려드는순간 누가 이기고 지는지는 이미 결정난거

 

워3와는 정반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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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CvTale (2011-07-08 15:55:2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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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실 그게 RTS의 기본목적에 맞는거긴 한데...음..
아이콘 히스키 (2011-07-08 15:56:2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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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래서 변수가 많은 유닛들의 컨트롤이 실력을 가르는게 아닌가 싶음. 마법유닛이나 스플유닛

같은거요.
아이콘 쥐로군 (2011-07-08 15:59:1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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는 어제 최연식2경기

테란 한방병력 갖추면 이길꺼같죠? 테란도 한방에 발려요'ㅁ'
아이콘 역장너프좀 (2011-07-08 16:16:0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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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프전에서는 점멸의 활용.
아이콘 김진혀기 (2011-07-08 16:18:1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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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제 최연식은 솔찍히 한방 병력이라기 보다는 계속 밀어붙였었지 않나요?
하지만 뭐 어느종족이나 한방병력이 쉽게 깨지는건 마찬가지지만..
정말 생각해보니 워3랑은 정 반대네요. 워3는 사냥중 뒤치기 당해도 컨트롤과 아이템에 따라 뒤집기도하는데 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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