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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Yagami-Iori
작성일 2011-07-04 16:55:44 KST 조회 189
제목
걍 직접 밸런스 맞추기가 힘들면 맵에 변수를 많이넣어서

그나마 비스무끄리하게 맞춰야하는데



그건 맵퍼분들이 별로 싫다고하시넴.........확률적 요소라고...킁.....



뭐 용암 쇄도나 아니면 미로 아니면 자동문개폐 이런 변수를 넣어서 


유닛특성을 살리거나 하면 그나마 좀 나아질텐데 그건 뭐.,..맵퍼분들이 싫다고하시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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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언데드의황금기 (2011-07-04 16:56:3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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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런거넣으면 맞던밸런스도 시망할것같은데;
아이콘 연결상태 (2011-07-04 16:56:5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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확률적 요소 들어가면 밸런스 더 시망될텐데요.....
아이콘 CHAOSPHOENIX (2011-07-04 16:57:1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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워크에 비한다면야....
누군 3연속 어클인데 난 왜 프텍링3개지 ㅠㅠ
아이콘 2GLautlos (2011-07-04 16:57:1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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ㄴㄴ 아님 어차피 또 적응하면 그 시간도 다 재는 놈들임 우리 나란
Yagami-Iori (2011-07-04 16:58:0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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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차피 맵에 익숙해지면 언제쯤이면 용암 쇄도할지 이런거 시간 다 잴놈들임 진짜
아이콘 레볼클랜라홉이 (2011-07-04 17:00:1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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맵으로 밸런스 맞춘다는 오명은 스1때 지겹게 들어서
스2에서는 그런 말 듣고 싶지 않은 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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