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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ASky
작성일 2011-06-25 22:15:07 KST 조회 131
제목
스1 하템견제와 스2고기견제는 아예 다른거라 생각해야할듯

스1은 체제상 셔틀을 효과적으로 요격할만한 유닛을 안뽑기 때문에 꽤나 효과가 큰데

 

스2는 무조건 반응로 우주공항은 달리기 때문에 붕가기 뜨자마자 바이킹 1-2개만 유지해줘도

 

고기견제는 개망

 

거기다 스1은 사이오닉 한번떨어지면 눈치채기도전에 일꾼폭산데

 

스2는 쓰는거 보고 한대 맞고 피해도 일꾼 거의 안죽는다는게 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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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투돼지 (2011-06-25 22:16:2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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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러하다
Bstar1 (2011-06-25 22:22:3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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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것도 그런데 유닛들 속도차도 있고

결정적으로 하템 스톱 뎀지 들어가는게 차이가 큼 느린건 아닌데 일꾼 잡는거 기준으로 보면 스1보다 리스크가 크고

결정적으로 스2의 토스는 한방을 계속 모아 놓는 류여서 그렇게 병력 뺴 돌릴 틈이 없고
(물론 스1도 견제류와 한방류가 있었지만 결국 하나가 됬지만 스2는 한방 싸움 조금만 더 크게 지면 버틸수있는 방법이 없어서...스1은 생산으로 어떻게든 버티는데 스2는 조합 깨지면 그냥 ㅈㅈ) 맵도 아직 견제플 하기에 좋은 맵도 없음

아 그리고 위에 이어져서 일꾼 한번에 다 다 잡더라도 한방싸움 지면 의미가
더구나 각 종족별 일꾼 생산 + 가 있어서 데미지도 스1보다 더 적고 더 쉽게 복원 가능해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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