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
||
---|---|---|---|
작성일 | 2011-06-17 22:24:10 KST | 조회 | 193 |
제목 |
부랄자드랑 주고받은 메일 중 하나
|
안녕하세요. 김호갱 고객님
블리자드 고객지원 팀 입니다.
보내주신 메일 잘 받아 보았으며 문의하신 내용에 대해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먼저 고객님의 StarCraft II 계정 제재에 대해서는 고객님의 배틀넷 계정으로 등록된 이메일을 통해 이미 안내가 된 내용으로 메일을 받지 못하셨다면 스팸 메일로 분류가 되지는 않았는지 확인을 부탁 드립니다.
문의주신 고객님의 배틀넷 계정 [**********@*****.***]의 StarCraft II 계정에 대해서 확인해 본 결과 허가 받지 않는 불법 프로그램 사용으로 14일 정지가 된 내용이 확인되었습니다.
배틀넷 계정명 : **********@*****.***
제재된 계정명 : SCII-1
불법 프로그램이 검출된 기간 : 2011/04/20 00:00:00 ~ 2011/05/25 00:00:00
제재 사유 : 시스템 악용 – 허가 받지 않은 불법 프로그램 사용 확인(6 차례)
고객님의 계정에서 검출된 내용은 저희 블리자드에서 운영정책으로 엄격히 제한하는 불법 프로그램(트레이너/맵핵 포함)에 해당 됩니다.
추가로 고객님께서 보내 주신 이의 제기 내용을 통해 불법 프로그램 사용 검출 기간 및 사용 위치등 보다 자세한 내용을 조사해 보았지만, 평소 계정이 이용되었던 위치에서 사용 내역이 검출되었기에 계정 제재 부분의 변경은 없음을 안내 드립니다.
혹시 StarCraft II 플레이 중 사용하시는 추가 프로그램등이 있으시다면, 검색 사이트를 이용하여 해당 프로그램의 정확한 활용 방법에 대해서 확인해 주시기 바라며 게임 내 밸런스에 영향을 줄 수 있는 프로그램인지 다시 한번 확인하여 사용에 주의를 부탁 드립니다.
운영 정책 위반에 대한 제재는 게임 내 질서 유지를 위한 불가피한 조치이므로 고객님의 양해를 부탁 드리며, 건전한 게임 문화 정착을 위한 고객님의 적극적인 협조 부탁 드립니다.
[운영정책] 및 [이용약관]에 대해서는 아래의 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운영정책]
[이용약관]
[참고] 정액 요금제 사용자이실 경우 일시 계정정지로 계정을 이용하실 수 없으므로 계정일에 대한 환불을 요청하실 수 있으며, 계정 만료일 이전 환불관련 페이지나 고객지원 센터[15777-3031]를 통해 요청하셔야 환불을 받으실 수 있음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조민지
고객지원 팀
http://kr.blizzard.com/suppot - 내가 오타낸 거 아님 진짜 suppot라고 써질러 놓음.
프랑스어로 [남성명사] 1. [옛] 고용인,하급직원 2. [문어] (나쁜 패거리의) 앞잡이,심부름꾼
어찌보면 맞는 말인듯.
여튼 몇 번을 메일 보내도 이런 대답뿐, 요는 '호갱님 우리가 볼땐 맵핵 쓴 거 감지가 됬으니까 절때루 철회 해줄수가 없어여.'인데 아주 속을 긁음
게다가 몇 번 뮨의를 하고 메일 오느 거 보면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