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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고기장군
작성일 2011-06-05 11:10:07 KST 조회 200
제목
해병 스탯을 건드리기보단, 인공지능을 바꿔야함.

뭉치기 인공지능이 근접유닛한테 유리한게 하나도없음.

 

vs레인지유닛

해병이나 추적자같은 레인지유닛은은 똘똘뭉처서 표면적이 작아져, 저글링이 불리.

 

vs스플유닛

똘똘뭉처서 돌진하다, 거신이나 탱크공격한번에 저글링 7~8마리씩 삭제.

(더욱이 스2특징이 움직일때는 충돌크기가 작아짐;;)

 

거기다 원거리유닛들한테는 '조준속도','인스턴트공격'같은 개념도 있는데, 근접유닛들은 완전 쓰레기임.

예전에 전투보고서에서 저글링이 유닛사이를 더 잘파고들어, 인공지능상 강해졌다는데 도대체 무슨 얘기인지 모르겠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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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잎파리 (2011-06-05 11:13:2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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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박 :
저글링은 스타2에서 거의 무한정생산하다싶이도 할수있음 오히려 뭉쳐서 하는게 낫고 그것에 반하는게 맹독충

스플:
거꾸로생각해서 그렇게안하면 테란 플토 사망함
아이콘 점심한그릇 (2011-06-05 11:16:2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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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접유닛은 어느정도 상향이 필요하다고봄


이히히히 광전사 나가신다
아이콘 고기장군 (2011-06-05 11:17:5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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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반박 :
저글링이 무한정생산가능하다는건 어불성설. 오히려 저글링 물량 계속소모하다 밀리는 그림이 더 많이 나옴.
스플:
유닛들이 뭉처서 다니지 않아도, 공격하는 상황에서는 필연적으로 뭉처짐. 그때 스플공격에 7~8마리 죽어도 이상할게 없음. 왜 발톱한번 긁기도전에 1/3이 승천해야하는거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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