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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1-05-22 02:17:13 KST | 조회 | 14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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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가쓰는 2관문푸쉬(일단 다야까지 프프전 저프전 보장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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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단 먹히는경우
토스-12관문 후 진짜 평범한 4차관 또는 정석테크를 탈려는 경우
저그-젤나가 이하에서 선앞할경우(젤나가 또는 무사 금속 대각이면 15앞17못)
11탐사정에서 일꾼 끊고 관문2개를 연달아 짓습니다
13탐사정 찍으면서 수정탑하나 더올립니다
그러면 첫관문 완성대자마자 광전사 찍을수있고
시증몰아가며 5광을찍습니다
5광은 첫번쨰관문에서나오는데
일단 4광 출발시키고 문 나왔을때 5광이 따라가는 그림입니다.
상대가 아예 가로 첫정찰 이따위가아니라면
토스의경우 1광 1추가 있는상태에서 대응방법에따라서많이 달라지고
저그의경우 15못17앞이라던가 가까운거리에서 15못14앞같은경우면
이제 산란못 막 완성댈 타이밍으로서 도착할때쯤 저글링 6마리나오고 나머지라바에 저글링찍는상태임
저그야 뭐.......어차피 눈치쌈+타이밍재기로 처음부터 갈지 안갈지 결정한다음 하는거므로
딱히 변수는 없는데 중요한건 저글링에게 싸먹히지 않아야함
부화장때리면서 부화장 바로 등지고 싸워야하고
가촉지어진다면 가촉둘러싸서 때리다가 가촉 지어지는거 등지고싸우고
여하튼 아주 멀지않을거리에서 선앞가는 저그라면 앞마당날려버리는게 가능
토스의경우 대응방법에따라 달라짐
제련소를간다=그냥 2광만 뽑고 그냥 제어소올립니다. 상대도 제련소에 광자 1~2개 올리면 되려
상대가 광물적으로 더 손해라...
여하튼 5광이도착했을때
3추가 넘으면 안댑니다
짤짤이당하다가 막힘
근데 대부분 1광1추에서 막 2추가 나올때 5광이 난입하는거라
추적자무시하고 바로 1광 조져버린후 광전사 하나씩 추적자에 붙이고
피빠진 한마리 포함해서 나머지 3기로 일꾼 조져버리는 식이라
약간 올인성이 있긴한데
컨트롤실력이 어지간하게 크게나지 않으면 피해를 못주는게 더힘들어서
(시증손해가 있지만 어차피 상대도 막을라면 관문에 팍팍써도 막을까말까한판이라 아주 손해보는건 아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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