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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비트겐슈타인
작성일 2011-05-13 16:56:22 KST 조회 204
제목
맵에 유닛 생산방식을 정해야 하는데

 

 

기존처럼 그냥 인구수에만 제한받고 마음껏 뽑을 수 있는 시스템이랑

워햄2처럼 부대제한을 둬서 특정 유닛은 일정 숫자 이상 못뽑게 하는 시스템이랑

 

어느게 더 나을까요

다양한 테크를 강요하려면 후자가 낫긴 하지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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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헐맹독충 (2011-05-13 17:02:4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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후자가 나은듯하지만 전자의 경우도 다양한 전략(인해전술이라던가)이 가능하긴 하지만..
아이콘 헐맹독충 (2011-05-13 17:03:1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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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이머의 자유도를 높이려면 전자
아이콘 Arctu (2011-05-13 17:03:1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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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산방식 종족마다 다르면 재밋을듯 하지만 벨런스는 개망 ㅇㅇ ㅋㅋ
비트겐슈타인 (2011-05-13 17:03:2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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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해전술용 기본 유닛은 제한을 안 둘 생각입니다.
비트겐슈타인 (2011-05-13 17:03:3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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만약에 후자로 한다면 말이죠
CrazyCopper (2011-05-13 17:06:2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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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력한 유닛은 제한두고 맥시멈 잡는거 괜찮았어요.

또 디플 인피 이야기긴하지만...
CrazyCopper (2011-05-13 17:06:4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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두개를 섞는다는 얘기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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