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런스
- 프로토스
- 집정관(Archon)
- 거대 유닛으로 간주됩니다.
- 사거리가 2에서 3으로 증가하였습니다.
- 인공제어소(Cybernetics Core)
- 차원 관문 연구 시간이 140에서 160으로 증가하였습니다
- 관문(Gateway)
- 파수기 소환 시간이 42에서 37로 감소하였습니다.
- 차원 관문 유닛의 소환 시간은 변경되지 않았습니다.
- 수정탑의 동력 공급 범위가 7.5에서 6.5로 감소하였습니다
- 테란
- 벙커(Bunker)
- 회수 시 100%가 아닌 75%의 자원을 돌려받습니다.
- 유령(Ghost)
- 훈련 비용이 150/150에서 200/100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토르(Thor)
- 최대 에너지가 200, 초기 에너지가 50이 되었습니다.
- 250mm 타격포 사용에 필요한 에너지가 150이 되었습니다(재사용 대기시간 없어짐).
- 저그
- 감염충(Infestor)
- 이동 속도가 2.5에서 2.25로 감소하였습니다.
- 포자 촉수(Spore Crawler)
- 뿌리 고정 시간이 12에서 6으로 감소하였습니다.
저그 패치는 있으나 없으나 그게 그거인거 같고
차관업 20초 늦는건 좋은일이긴 한데 아주 큰 하향은 아니고
플토 파수기 멀티는 더 편해지고....
집정관 상향은 큰데 보통 저그전은 거신이 보통이라
쓸려나 모르겠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