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RenieHouR | ||
---|---|---|---|
작성일 | 2011-04-25 17:57:33 KST | 조회 | 264 |
제목 |
우선 관문 생산 유닛 시간에 대해 조목조목 짚어드림.
|
우선 질럿이 빨라지면
저그가 힘듭니다.
맵이 가까우면요.
가까운 맵 어짜피 2병영땜에 끄지 않으시나?
뭐 안끄신다면 할말 없는데
사실 33초때도 막기 상당히 수월했고...
그리고 질럿을 건드리는 짓은 안 할겁니다. -_-; 4차관 질럿으로 막는것도 아닌데
추적자가 빨라지면 테란이 힘듭니다.
1질 1추 1프로브 찔러넣는게 빠르고, 빠른 테크라면 입구에 뭔가 해 둬야하고
1서플에 더블이라면 자칫 꾀 피해입으면서 시작할 수 있습니다.
파수기가 빨라지면 달라지는 게 없을겁니다.
사실 이건 큰 영향 없습니다.
현재로선 이게 가장 유력한 패치일거같음.
그리고 토스에게 오는 악효과는
3차관 멀티 / 생멀후 퀴맹방어가 매우 어려워짐
끗.
|
||
|
|
||
|
|
||
|
|
||
|
|
||
|
|
||
|
|
||
|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