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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RenieHouR
작성일 2011-04-25 17:57:33 KST 조회 264
제목
우선 관문 생산 유닛 시간에 대해 조목조목 짚어드림.

우선 질럿이 빨라지면

저그가 힘듭니다.

맵이 가까우면요.

가까운 맵 어짜피 2병영땜에 끄지 않으시나?

뭐 안끄신다면 할말 없는데

사실 33초때도 막기 상당히 수월했고...

그리고 질럿을 건드리는 짓은 안 할겁니다. -_-; 4차관 질럿으로 막는것도 아닌데

 

 

추적자가 빨라지면 테란이 힘듭니다.

1질 1추 1프로브 찔러넣는게 빠르고, 빠른 테크라면 입구에 뭔가 해 둬야하고

1서플에 더블이라면 자칫 꾀 피해입으면서 시작할 수 있습니다.

 

 

파수기가 빨라지면 달라지는 게 없을겁니다.

사실 이건 큰 영향 없습니다.

현재로선 이게 가장 유력한 패치일거같음.

 

 

 

그리고 토스에게 오는 악효과는

3차관 멀티 / 생멀후 퀴맹방어가 매우 어려워짐

 

 

끗.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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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언데드의황금기 (2011-04-25 17:58:4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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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사람 사칭임?

전에 뭐 역겹다드니하면서 안온다하지않음?
아이콘 ElpZombi (2011-04-25 17:59:1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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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데 더블하면 멀로와도 피해 입어야 정상 아닌가요?
CarlitoXPn (2011-04-25 17:59:3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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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수기 5초 단축으로 쇼부 봅시다.
CarlitoXPn (2011-04-25 18:00:0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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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토도 1질럿 1추 뽑으면서 멀티 가능합니다요.
아이콘 ElpZombi (2011-04-25 18:00:4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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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민철이 1관문 더블했다가 광탈한건 어쩔...경기안봐서 어땠는지는 모르겠지만
아이콘 월드컴퍼니회장 (2011-04-25 18:02:0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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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금 이 떡밥은 차관 시간 너프 시킨다는 전제 하에서 나온건데요...
관문유닛 전체 시간 단축이라고 알고 있음... 유닛 한기 한기 시간을 줄였다 늘였다 하는게 아니라...
아이콘 고기가죽었슴다 (2011-04-25 18:05:0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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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블하면 피해봐야 정상아닌가요? 를 왜 테뻔뻔들은 못받아들이는걸까.
벙커2개지으면 더블해도 막는걸, 지들이 벙커안지어서 못막고 왜 징징대는거? 얼간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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