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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흑인경비원
작성일 2011-04-25 17:32:57 KST 조회 161
제목
행요 수리비를 왕창 올리는 게 밸런스에 도움이 될까여?

프토건물은 느리지만 쉴드 자동회복 + 높은 기본체력


저그 상대적으로 낮은 방어력 + 느리지만 자동회복 


테란 빨간 불 들어왔는데 냅두면 터짐 + 그러나 빠른 리페어 건물방업 

               = 단단하지만 한번 깨지기 시작하면 쉽게 무너짐 



건물컨셉이 이거같다고 생각되는데 문제는 " 한번 깨지기 " 

시작하는 모습이 안 보이니 문제인 듯. 


리페어 효율을 낮추면 밸런스문제때매 난감할 거 같고 차라리 

건물수리하는데 일꾼하나씩 더 붙을때마다 수리비가 갑절로 늘어난다던지 이런 식으로 하면 괜찮을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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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만세플레이 (2011-04-25 17:34:2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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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소리하지말고 그만징징대라
아이콘 ReDash (2011-04-25 17:34:2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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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냥 딴유닛이 다 너프되서 행요가 쎄보이는것. 모든유닛 다 너프 이해할 수 없음. 데이비드킴 나쁜넘
아이콘 Mars.overtake (2011-04-25 17:35:4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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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름 요새라고 만들어놨으니 건드리기도 좀 그래요. 사실 행요는 그걸 끼고 수비하는 병력이 많을때가 문제지 병력싸움에서 한번 크게 이기면 날리는건 생각보다 쉬우니까...
아이콘 고기가죽었슴다 (2011-04-25 17:39:1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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드립ㅋㅋㅋㅋ 건설로봇 20기가있는 행요는 바킈벌레 20기정도야 씹어먹는데 어디가ㅋㅋㅋ
폭풍의방랑자 (2011-04-25 17:50:1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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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요 깨부수는게 쉽다니.. 일꾼만 많으면 병력 10기 이상으로 때려도 회복속도가 더 빠른데 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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