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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1-04-25 16:38:28 KST | 조회 | 27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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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2 흥할려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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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단 유저가 늘고 유즈맵좀 어케 했으면 좋겠슴
케스파고 나발이고 간에 유저가 많으면 어떻게든 흥할테고
스타랑 워크게이머 대부분이 래더보단 맘편하게 할수있는 유즈맵을 즐기는 라이트유저가 많은게 현실인데
현재 스2 유즈맵 시스템은 유저를 쫓아내는 시스템임
스2가 흥행부진인인건 기업들 돈땜에 쌈질 하는거보다
유저가 적다는게 더 큰문제임
유저만 많으면 스2 대회 보는사람 많아지고 대회흥행도 자연적으로 되는거고 그러면
정식 프로팀도 생겨나는거고 게이머들도 자연스레 흡수되는거지 사람들이 가장 중요한걸 모르고 있는듯
가장 중요한건 게임 시스템좀 제대로 고치고 유저들을 모으는거지 케스파 드립치고 있는게 아닙니다.
유저가 많아지면 케스파 따윈 아무것도 아니고 자연적으로 묻힐건데 유저없어서 안되는 문제를 전부 케스파 방해라는식으로 말하고 있슴
스1이 지금까지 성공해온게 방송국 때문에 된게 아니라 유저가 많고 유저들이 열광해줬기 때문입니다.
갠적으로 유즈맵은 급히 뜯어고쳐야 하고 래더는 이동시 뭉치기 효율좀 줄였으면 좋겠슴..
뭉치기 줄이면 저그 맹덕 더 구려질거란 사람이있는데
뭉치기 안되면 뭉친병력이 동시에 다 안빠져서 오히려 맹덕 피하기 컨이 더 힘들어져서 더 잘 꼴아박아질거고
다른 전투도 더 보는 재미 생기고 순삭도 없고 근접유닛이 더 활용성이 좋아질건데
"이동시만" 뭉치기 안좋아지고 이동완료후엔 다시 잘 뭉쳐지기만 하는것 정돈 괜찮은데 이동시도 똑같이 뭉쳐있는건 영아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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