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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폭설의지코
작성일 2011-04-24 07:24:13 KST 조회 227
제목
비탈길 시야라는게 잘못된건 아니에요...

비탈길의 구분이 '2층 아래'로 분류되는거니 그곳에 시야가 되서 소환되는 것 자체는 문제는 아니죠...

 

그러니 언덕 아래쪽에 역장을 칠 경우에 한해서 그 역장 너머 비탈길 위로 유닛을 소환하는 것은 고칠 이유가 없다고 봐요.. 정상적인건데 왜 고치는지...

 

다만 아래 논의된 역장을 위로 쳐서 비탈길 자체에 존재하는 유닛이 위가 아닌 그 길에서 역장에 부비적거려서 2층의 시야가 확보되는 버그에 대한 것은 고쳐져야 할 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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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아이유프라임 (2011-04-24 07:25:3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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버그는 아님
iyoukill (2011-04-24 07:27:3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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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데 그 버그 고치면 테란이나 저그도 상당히 힘들어질걸요?
입구 뚫을라면은 테란은 반드시 스캔을 뿌려야하겟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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