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
||
---|---|---|---|
작성일 | 2011-04-24 07:24:13 KST | 조회 | 227 |
제목 |
비탈길 시야라는게 잘못된건 아니에요...
|
비탈길의 구분이 '2층 아래'로 분류되는거니 그곳에 시야가 되서 소환되는 것 자체는 문제는 아니죠...
그러니 언덕 아래쪽에 역장을 칠 경우에 한해서 그 역장 너머 비탈길 위로 유닛을 소환하는 것은 고칠 이유가 없다고 봐요.. 정상적인건데 왜 고치는지...
다만 아래 논의된 역장을 위로 쳐서 비탈길 자체에 존재하는 유닛이 위가 아닌 그 길에서 역장에 부비적거려서 2층의 시야가 확보되는 버그에 대한 것은 고쳐져야 할 듯...
|
||
|
|
||
|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