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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빠기리
작성일 2011-04-23 13:59:32 KST 조회 223
제목
어설픈 상성이 스2의 단점중 하나였죠.

테크가 올라가는 쪽에서 상성을 맞추어야 되는데..

 

예를들면 저-저,중-중,고-고 테크 안에서 상성이 벌어져야 된다는거죠..

 

하위 테크 유닛이 고 테크 유닛을 그렇게 손쉽게 잡는건..

 

워3에서 우주쓰레기가 헤드헌터에게 잡히는거와 같은 밸런스 시망을 초래함.(그게 저그)

 

스1도 마찬가지지만..스타는 원래 상성과 확률 변수와는 별개인 게임임.

 

옛날부터 빌드,물량이 주가되는 단순한 게임인데..

 

그걸 스2에서 좀 뒤집으니...이렇게 되네...

 

그래도 재밌긴했음..요샌 안하지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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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퍼킹김취맨 (2011-04-23 14:00:0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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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오 오랜만에 들어보는 HH
아이콘 퍼킹김취맨 (2011-04-23 14:00:3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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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H무시 ㄴㄴ 버서커 되면 좀짱임
아이콘 언데드의황금기 (2011-04-23 14:01:4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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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지만 노바에 녹겟지
아이콘 옥수수수염차 (2011-04-23 14:01:5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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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테크가 고테크의 상성인건 사실 문제는 아니지요 ㅇㅅㅇ

고테크를 고테크로만 카운터 가능하다는건 그만큼 역전나오기도 힘들다는 것인지라
아이콘 옥수수수염차 (2011-04-23 14:02:0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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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도의 차이일뿐..
아이콘 빠기리 (2011-04-23 14:04:0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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ㄴ 음...단순하게 놓고 보는게 아니라..

물론 저테크 유닛이 물량이 많으면

중,고테크 유닛을 잡는건 당연함...

제말의 요지는 저테크 유닛들이 고테크 유닛들을 상대할땐

어느정도 패널티를 줘야된다는거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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