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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고기장군
작성일 2011-04-20 01:03:32 KST 조회 243
제목
저그가 역장때문에 수비란 개념이 모호합니다.
역장때문에 본진에서 싸우는것보다 좀 부족해도 넓은데서 들이박는게 나은 현실이에요...

rts게임에서 본진에서 싸우는게 불리한 케이스는 스타2 저프전밖에 없을겁니다.

역장이란 무기가 사거리 차이를 넘사벽으로 만들어버립니다. 거기다 충원병력 못 내려오게 하는건 가관이죠...

그리고 가까운거리 작정하고 여왕류하는게 걱정되신다는데, 이야~ 저그가 가까운거리에서 학살만 당하다 새로운 카드가 생기는데, 이거야말로 적절한 밸런스아닙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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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힛리 (2011-04-20 01:04:0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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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데 역장은 울트라 뽑으면 되잖아요
아이콘 언데드의황금기 (2011-04-20 01:04:0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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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짜피안해줄건데 뭐이리진지함
아이콘 힛리 (2011-04-20 01:04:2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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울트라 전타임에는 잠복 바퀴라는 걸출한 전술도 있고
때국from.Yagami (2011-04-20 01:05:0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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힛리//그딴식으로생각하면 불곰뽑으면 공허가면대져
뭐하러 징징함
해병뽑으면 거신뽑으면대고
아이콘 언데드의황금기 (2011-04-20 01:05:1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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힛리는 걍 어그로종자인듯
아이콘 Chocozerg (2011-04-20 01:07:5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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걸출한 전술ㅋㅋ...
아이콘 투지메론소주 (2011-04-20 01:39:1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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점막위에서는 역장이 불가능하게 까지는 안바라고 약간 디버프되는 정도만 되도 괜찮을텐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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