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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아빠딸
작성일 2011-04-15 00:02:11 KST 조회 163
제목
역장하향 방법중 어느게 좋다고 생각함?

1. 역장 쿨타임 부여(3초정도 생각함)


마나빵빵한 파수기로  파파팍치는 대량의 역장공격이  사기스러운데


쿨타임을 주면  파파팍 못치니  대량의 역장은 힘들거 같음



2. 역장 지속시간 15초->10초


역장이 오래가두는 면이 있는거 같은데


10초로 두면  방어할때  좀 하향이 될거 같긴 함



3. 역장 마나 75로 상향 (대신 파수기 생산되면 마나75로 시작)


이러면  마나빵빵해도  2번밖에 못치고


emp 1방 맞으면  마나 175이상이 아니면  역장도 못치게 됨


대신  나오자마 수호방패이면  좀 매리트가 될듯 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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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떠있는구름 (2011-04-15 00:02:4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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만약에 역장 하향된다면 이때가지의 전례로 봐서 삭! 제! 될거 같네요
아이콘 플토지만허접 (2011-04-15 00:03:4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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쿨탐이 가장 현실적임 솔직히
아이콘 (Jazz) (2011-04-15 00:03:4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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역장 하향이 된다면 ...... 지속시간 혹은 쿨타임이 좋을거같네요
아이콘 Lost바보쟁이 (2011-04-15 00:12:0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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쿨타임은.....역장을 그냥 버리겠다는거죠
마나를 늘리거나 지속시간을 늦춰야죠
역장을 쓰는 이유는 병력산개도 있지만
빠른시간내 역장을쳐서 도망가는 병력을 짤라줘여되는데
쿨타임이 생겨버리면
역장이아니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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