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ㄱ나니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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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1-04-02 16:59:43 KST | 조회 | 114 |
제목 |
프프전 4차관의 문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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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프전에 4차관 전략이 7-8할 이상일것이다. (a,b 선수가 경기할때, a만 4차관하는경우+b만 4차관하는경우+a,b모두 4차관 하는경우)
문제는 프프전 4차관의 경우인데
이걸 막기가 그나마 가장 쉬운 전략 또한 (아직까진) 4차관이 유일하다는 것이다.
`4차관이 사기다` 또는 `4차관이 재미없다`의 문제를 떠나서
4차관을 막기위해 4차관으로 대응할 수 밖에 없는 지금의 경우가 뭔가 문제가 있다고 본다.
4차관에 대응하는 가장 좋은 빌드가 4차관 밖에 없으니
양선수의 (진형색깔만 다른)데칼코마니와 같은 유닛-유닛수 동일의 재미없는 경기만 나오는것이다.
4차관을 너프시키든 다른 전략을 버프시키든 시급한건 4차관에 다른 방법으로 대응할 수 있게
패치시켜 동일한 인구수 동일한 유닛수로 싸우는 경기만이라도 안나오게 패치가 시급하다고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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