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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고기장군
작성일 2011-04-01 16:41:34 KST 조회 312
제목
차관 vs 관문의 유불리가 있어야하는거 아님?

예를들어 병력을 모으려면 관문을 쓰는것이 더 유리하다던가, 아니면 차관을 통해 생산하면 더 비싸다던가...

 

알파때 차원관문컨셉보고 당연히 패널티가 있을줄알고, 친구랑 전략적다양성이 생겨서 재밌겠다. 고 얘기했었는데,

 

현실은 4차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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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버마스 (2011-04-01 16:42:4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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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민철 보니까 인공제어소에 증폭 안돌리고 관문에 증폭돌리면서 추적자 모으고 차관업 되자마자 밀어붙이는데 저그가 타이밍 계산 못하고 멍때리다 광탈
아이콘 발컨만렙 (2011-04-01 16:42:5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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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관 소환비용>관문 소환비용 해야함!
아이콘 ImperialJung (2011-04-01 16:43:0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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ㅇㅇ 내가 애들 알려줄때 다들 한마디 씩 했던게 아 차원관문으로 바꾸는데 돈 안들어? 라는 말 한마디씩 했었음. 기술실 값 정도는 받아야 되지 않나 싶음 지금에서야 추가하는건 안될듯하고 처음부터 그렇게했어야대는데..
그래그러렴 (2011-04-01 16:48:3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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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재 프로토스 컨셉과 밸런싱 자체가 차관을 기본으로 깔고 맞춰져 있다고 들었는데요...... 애초에 플토라는 종족이 기본 병력생산 건물을 차관방식으로 이용하도록
아이콘 TearyPrime (2011-04-01 16:50:4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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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런거없당!
아이콘 고기장군 (2011-04-01 16:51:4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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ㄴ 그래그러렴/ 그게 관문 vs 차관 유불리가 있으면 밸런스를 맞추기 힘들어서 무조건 차관으로 컨셉을 잡았는데, 많이 아쉬운부분이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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