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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공무도하가
작성일 2011-03-25 23:47:55 KST 조회 208
제목
근데 블자가 인구수 200안푼이유는 알꺼 같기도함

일단 인터페이스자체가 200채우기 너무 좋아졌고

 

 

유닛한마리당 먹는 인구수도 전체적으로 늘었음

 

스1이였으면 인구수2먹을놈들이 스2에서는 거의다 3인거 같고...

 

 

 

블리자드가 이렇게 한 이유는 의도적이였다고 생각함

인구수 200이 빨리 차야 서로 빨리 소모를 할것이고

그러면 게임 속도감이 좀더 빨라지고 지루함이 줄기때문에

 

블자는 에초에 스2를 스피드와 정신없는 교전 빠른 회전력

이런걸 컨셉으로 잡아왔음 여기서 인구수200을 풀어버리면

 

그 늘어난 인구수만큼 게임이 루즈해진다고 생각한듯 블자입장에선

 

 

그런데 현실은 인구수200모아도 백병전,시가전 수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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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Mate[S] (2011-03-25 23:49:1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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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구수 레알 300넘기면 한타싸움 훅가버리면 레알 희망이없음
규모가 커질수록 차이도 커지는 법이라 반전이 안나옴
아이콘 촉촉한맹더긔 (2011-03-25 23:49:5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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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무래도 스1 플레이타임은 좀 길긴 했음. 한판에 적어도 15분은 했으니

스2와선 게임시간으로 20분 넘기도 힘든듯.. gsl이야 맵이커지니까 그런거 같구
아이콘 스2무제한 (2011-03-25 23:51:1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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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런건 아닌것 같아요 그럼 생산비용을 전체적 줄이거나 수급률을 늘리면 상관없는 부분이니 다른 이유가 잇겠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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