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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1-03-22 10:02:49 KST | 조회 | 14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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확팩에 추가될 유닛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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각종족당 1개씩만 (저그는 2개가 될수도)
되겠죠 아마?
출처분명의 루머성 이야기 들은거 같은게 유닛종류가 너무 많아져봐야 좋을게 없다고
현수준을 유지하겠다고 한적이 있는거 같음
테란의경우 라인업이 3밖에 안되는 공장에 유닛이 추가될거 같고
블리자드가 병영중심 군수보조 방식을 고수한다고 가정할시
이미 화력이 충분한 메카닉에 화력유닛이 보강되진 않을 듯
골리앗 같은 범용 유닛은 더더욱 안나올테고요
뭔가 특이한 기능을 가진유닛이 추가되지 않겠나 싶음
저그는 일단 유닛가지수가 떨어지는 상태라 유닛이 2가지 이상도 추가될거 같음
또 이야기 들은적 있는게 상대 디텍터를 강요하는 유닛이 추가될거라던데
이건 거의 맞지 싶네요
근데 가시지옥이 꼭 추가될까? 가시지옥은 돌아오지 않을 확률이 더 높아보임
토스는 제가 토스를 까려는게 아니라
지금 상태로도 완전체에 가까운 조합을 만들어낼 수 있는게 토스인데
여기에 뭐가 추가될까 싶네요 솔직히 추가될여지가 없어보임
돌격, 범용레인지, 마법지원, 후방화력지원, 견제/견제방어 까지
현재 토스는 무엇이 부족한가?
이관점으로 접근하면 답이 안나오는 듯
스1 유닛이 돌아오진 않을거 같구요
썼던거 다시 쓰는건 인터페이스나 시스템이나 그렇지
유닛 같은걸 다시쓰기엔 새로운 게임을 만들었다는 취지가 퇴색될 여지가 다분하니까
전례상
자기들이 재밌겠다 괜찮겠다 싶어서 만들어놨는데
생각처럼 잘 안되서 혹은 밸런스문제때문에 없애놓은 것들중
돌아올 것들이 있지 싶습니다
베타인가 알파인가
시연회때 모선의 기능중 일부와
테란의 야전수리선인가 ㅡㅡ 뭐였드라 아무튼 그런거 말이죠
이쪽은 확팩에 다시 생겨날 가능성이 배제되지 않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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