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히려
차관아닐떄 쿨타임을 더 짧게 만들고
차관일떄가 쿨타임을 더 길게만들어서
보통때는 관문이용하게 하다가
러쉬할때나 타지역 멀티방어 할정도로 경기 케이스가 커졌을시
차관이용하게 하고 그런식으로 유동적으로 둘다 이용할수있게
컨셉을 잡았어야지요 이건...
차관이랑 관문이랑 변신시간을 좀더 짧게만들어서 더 유동성있게 만들어주고 ㅇㅇ
근데 지금 현상은
애초에 차관자체가 쿨이 짧게 되니까 그냥 온통 차관만사용하는 현상발생
그렇다고 차관이 존나 뒷태크에 있는것도 아니고 코어에서 바로업글 가ㅋ능ㅋ
결론은 블쟈 ㅄ
이렇게 되면 생산력이 더 딸려져서 문제란 의견이있엇는데이렇게되는만큼
생산기본쿨을 좀더 낮추던가 유닛의 스팩을 살짝 더 올려주던가 하면된다고봄 이건 블자가
고쳐야될 문제인거같구요
이렇게 되도 4차관은 똑같을거란 말도있었는데, 기본쿨보다 차관쿨이 더 길어지므로 기본보단 좀더 막기
수월해지지않겠나요??? 4차관의 제일큰문제는 선쿨이 없다는 의견도있었는데
이것은 선쿨을 어떤유닛기준으로 해야할지 애매함도 있고 그러니 한 5초? 정도면 좀더
나아질것도같네요. 이러면 4차관이 아예 시장될거같긴한데... 뭐 모르겠지만요 그래서 의견을
한번구해봅니다
문제점이있으면 댓글 부탁드려요 토론해봐요 우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