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84250 [내 메뉴에 추가]
작성자 빅토리아SONG
작성일 2011-03-19 16:25:23 KST 조회 306
제목
차관 개념은좋은데 구현을 잘못된컨셉으로 한거같아요.

오히려

차관아닐떄 쿨타임을 더 짧게 만들고

차관일떄가 쿨타임을 더 길게만들어서

보통때는 관문이용하게 하다가

러쉬할때나 타지역 멀티방어 할정도로 경기 케이스가 커졌을시

차관이용하게 하고 그런식으로 유동적으로 둘다 이용할수있게

컨셉을 잡았어야지요 이건...

차관이랑 관문이랑 변신시간을 좀더 짧게만들어서 더 유동성있게 만들어주고 ㅇㅇ

근데 지금 현상은

애초에 차관자체가 쿨이 짧게 되니까 그냥 온통 차관만사용하는 현상발생

그렇다고 차관이 존나 뒷태크에 있는것도 아니고 코어에서 바로업글 가ㅋ능ㅋ

결론은 블쟈 ㅄ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의료선녀 (2011-03-19 16:26:06 KST)
0↑ ↓0
센스 이미지
ㅇㅇ 님말이 맞음,
아니면 차관 변환시 자원 소모를 시키던가.. 50원 정도씩
니얼굴점막종양 (2011-03-19 16:26:28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그만큼 타종족 생산력이 훨씬 좋으니깐;;
아이콘 빅토리아SONG (2011-03-19 16:26:52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ㄴ 그경우는 쿨이 짧아져서 차관만 사용하게 된다는 애초의 문제점이 고쳐지지가 않아서 안될거같아요
아이콘 빅토리아SONG (2011-03-19 16:27:37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니얼굴점막종양// 그러니까 그에 맞게 기본쿨을 좀더 낮추거나 아님 기본스팩을 살짝 더 올려줘야겠죠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