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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1-03-19 14:32:02 KST | 조회 | 13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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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주모함을 다른방향에서 상향해본다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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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1 케리어의 경우 무빙샷,인터셉터의 쉴드가 본체로 귀환하면 즉시차는 장점이 있었는데
스2에서는 잉여가 되었죠
저 두가지를 배재하고 다른 방식으로 상향하는게 스2식 패치일거 같은데
현시대의 항공모함은 공격가능 거리가 1000km인데
스2 모함은 출격거리 8 후퇴시 요격기 회수안하는거리가 3인가로
많이 짧죠 출격거리8도 바이킹 사거리가 9인점을 고려하면 좀...
우주모함 특성을 사거리로 주어서
본체는 무사하고 요격기는 싸우다 죽던지 말던지의 방식으로 하는겁니다.
출격거리 10에 회수안하는 거리는 13 정도면 좋을듯
탱크 사거리밖에 안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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