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KeicHi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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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1-02-27 23:56:24 KST | 조회 | 345 |
제목 |
밸런스 이야기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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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금 다른 이유로 스2의 밸런스에 관한 글을 작성 중인데
간략 내용을 보자면
해병: 공격모션이 너무 없어 무빙샷에 가까운 움직임을 보인다 공격모션시간을 2배정도 늘려야 한다.
불곰: 충격탄 지속시간을 정반으로 줄이고 체력을 120정도로 깍아야 한다.
밴시: 기본공격력을 낮추고(일꾼 3방정도), 그에 맞춰 체력을 늘려야 한다.
지게로봇: 인구수를 2가 필요해야한다.
행성요새: 방어력1로 해야한다.
사신: 리메이크가 필요 생산조건을 군수공장으로 바꾸고 가격을 올리고 체력을 올리고 인구수 2로해야한다.
파수기: 역장 지속시간을 15초->10초로 줄여야 한다.
차원관문: 관문과 생산시간을 같게 해야한다.
암흑성소와 기사단기록보관소를 스타1처럼 합쳐야 한다.
차원 분광기: 40/100의 체력을 80/100으로 상승
여왕: 후반 부화장에 애벌레 19기가 아닌 최대 9기까지만 중첩 생산 가능하게 해야한다.
히드라: 이속업이 들어가야 한다.
이정도 쓰고 있는게 저기서 문제 있다고 생각하는점 있나요?(그러고 보니 대부분 너프네)
아마 차원관문 부분이 가장 많은 반대를 먹을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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