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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RvnEfreet[179]
작성일 2011-02-26 10:33:37 KST 조회 192
제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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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리그 & 사다리


■ 새로운 Grandmaster 리그 1v1 사다리에 추가되었습니다. 이 리그는 각 지역에서 톱 200 플레이어를 나타냅니다.


■ 플레이어는 자동으로 새 시즌이 시작 직후 Grandmaster 리그로 초안있는 시즌이 끝날 때까지 Grandmaster 리그에 남아있게됩니다. Grandmaster 선수 해당하는 보너스 포인트가 비활성으로 인해 너무 높으면, 그들은 자동으로 리그에서 제거됩니다 교체 선수 인치 초안 것입니다


■ Grandmaster 리그가 새 리그 & 래더스> Grandmaster 탭을 통해 모든 플레이어로 볼 수 있습니다


보너스 수영장 ■ 정리 팀 단축되었습니다.


■ 리그 이제 계절의 마지막 주 동안 고정됩니다. 따라서 플레이어가 아니라 추가로 보너스 포인트를 적립됩니다으로 홍보되지 않거나 자신의 현재 사업부의 밖으로 강등이 기간 동안.


■ 이것은 선수가 한 시즌의 마지막 주 동안 추진되지 않고 그들의 현재 리그에서 승진과 높은 새로운 리그의 하단 순위에서 그들의 방법을 싸우는 데에 집중할 수있게됩니다.


■ 플레이어는 여전히 그들이 이전에 축적된 모든 포인트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이전 시즌의 래더 ■ 데이터가 새로운 리그 & 래더스> 지난 시즌 탭을 통해 볼 수 있습니다.


■ 새로운 리그 아이콘이 부문 순위를 나타내기 위해 도입되었습니다. 이들은 각 부문에서 상위 8, 25 및 50 선수를 나타냅니다.


■ 손실 카운트가 더 이상 마스터 리그 이하 선수에 대한 프로필 및 사다리 페이지에 표시됩니다.



■ 사용자 정의 게임 가입하기


■ 몇 가지 개선 사항은 사용자 정의 게임 섹션에 가입되었습니다 :


세부 정보 패널 ■이 페이지에서 제거되었습니다. 지도 정보가 이제는 각 게임에 대한 툴팁 안에 표시됩니다.


■ 플레이어는 이제 자신이 좋아하는 사용자 정의 게임을 즐겨찾기 수 있습니다! 경기 즐겨찾기되었습니다 횟수는 툴팁 그 게임에 표시됩니다.


■ 게임 이제 원하는 게임 종류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하는 방법에는 여러 페이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 특집 : 저희 팀은 재미를 많이하는 새로운 게임에 대한 경계에 항상있다. 최근 즐겨찾기가이 페이지에 표시됩니다.


■ 가장 인기 : 가장 연주 게임 가기 정렬과 함께 모든 게임 종류를 표시합니다.


카테고리별로 ■ :이 페이지는 사용자 지정 범주를 기반으로 게임을 통해 탐색할 수 있습니다.


최대 ■ & 예정 :이 페이지는 다른 플레이어지만, 추천되는 아직 인기를 끌고하지 않은 게임을 강조하고있다.


■ 오락이나되지 않음 :이 페이지에서 자동으로 임의의 새로운 사용자 정의 게임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경기 후, 플레이어가 또는 재미를 사용하지 않을지도를 (또는되지 않음) 추천하도록 요청하고 있습니다. 지도를 권장하는 최대 및 예정 페이지에 그들을 얻을 수 있습니다.


■ 최근에 재생한 : 당신이 여기에 표시됩니다 해본 적이 지난 몇 게임. 빠르게하거나, 자주 재생 쉽게 연주 즐겁게 게임을 즐겨찾기에 게임으로 돌아가 이것을 사용하십시오.


■ 즐겨찾기 : 귀하의 즐겨찾기에지도를 보려면이 페이지를 사용하여.


검색 옵션을 사용자 정의 ■ 게임 인터페이스를 가입에 추가되었습니다.



■ 관측기 및 재생의 UI


■ 새로운 패널은 현재 관찰하거나 1v1 게임의 재생을보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패널은 리더 패널 아래 표시됩니다 단축키로 토글 수있는 드롭 다운.


■ 플레이어 이름 패널 : 디스플레이 선수들의 이름, 팀 색깔, 인종, 및 공급 계산합니다.


■ 합계 비교 패널 : 플레이어 '자원, 육군 공급, 장치 사망, 또는 APM을의 머리 대 머리 비교를 표시합니다.


■이 1v1 관찰 게임에서는 두 선수 '자원 행을 동시에 오른쪽 상단에 표시됩니다.


재생를 시청하거나 관찰 ■ 이제 플레이어 유닛 색상과 팀 단위의 색상 사이를 전환할 수 있습니다.



■ 성과


과 : "하드 자유의 날개"의 모든 업적을 ■ "자유의 날개 : 브루털"시리즈는 이제 임무는 완료 뭐가 더 이상 진행률 표시줄을 표시의 체크리스트를 보여줍니다.


와 "자유의 날개 : 잔혹한"시리즈 : ■ "는 자유 Completionist 하드"와 "자유 Completionist 브루털"성과는 이제 "하드 자유의 날개"의 마지막 업적이 있습니다.



■ 게임 옵션


새로운 제어 탭을 ■ 옵션 메뉴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이 새로운 메뉴 내에서 마우스, 키보드 및 스크롤 옵션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메뉴 옵션을 ■ 제어 그룹 버튼의 동작을 변경할 수있는 게임 플레이 탭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들은 지금 또는 마우스 클릭을 무시하도록 완전히 숨길 수 설정할 수 있습니다.


지금은 메뉴 모음 클릭 가능한 게임 플레이에 대한 탭 아래에있는 기존 메뉴 옵션을 ■ 또한, 메뉴 표시줄을 숨기고 지원합니다.


균형


■ 일반


■ 플레이어는 더 이상 가까이 순찰대 (바이킹 꽃)에 그들을 설정하여 단위를 숨길 수 있습니다.



■ PROTOSS


■ 모선


모선의 소용돌이를 떠나 ■ 단위는 이제 유엔 - 타겟팅과 손상을 1.5 초 동안 면역이됩니다.


■ 하이 템플


■ Khaydarin 부적 업그레 이드은 (+25 시작하는 에너지를) 삭제되었습니다.


■ 열광자


■ 충전 교회는 지금 적어도 한번은 목표물을 한순간 충돌합니다.



■ 외계


■ Battlecruiser


■ 운동 속도가 1.875 1.406에서 증가했다.


■ 벙커


■ 작성 시간 35~40초에서 증가했습니다.


■ 기술 연구소


■ Stimpack 업그레 이드 연구 시간은 1백40-1백70초에서 증가했습니다.



■ ZERG


■ Infestor


■ 건강 110-90에서 증가했다.


■ 곰팡이 성장


■ 전기 기간은 8-4초에서 감소했다.


■ 손상이 기갑 부대 대 30% 증가했습니다.


■ 지금 대신 인스턴트 캐스트가되는 미사일을 발생합니다.



스타 크래프트 II 에디터 개선


■ 향상된 복잡한 기술적인 제한이 일부 맞춤지도 시간을 실었습니다.


컴파일된 스크립트 메모리 ■ 글로벌 / 스택 지역 블록에서 별도의 블록으로 분할되었습니다. 추가적인 개선이 앞으로 더 많은 메모리 공간을 제공하기 위해 만든 것입니다.


■ 명령 카드 편집기와 배우 이벤트 편집기는 이제 미래의 패치에서 변경한에서 적은 데이터 오류에 취약합니다.


지도를로드하는 동안 게임 커서를 ■ 지금 보이는 남아있다.


■ 추가 옵션이 이제 명령 카드 편집기를 사용하여 구성할 수 있습니다.


테스트 문서를 사용하는 경우 ■ 추가 사기꾼 지금 게임 가능합니다.


■ 추가적인 데이터는 이제 그 꿈을 깨는에서 원래의 데이터를 만들 의도하지 않은 변경을 방지하려고 구조체의 배열에서 만들어진 무시하는 데이터 편집기에 의해 저장됩니다.


■ 디버그 출력은 이제 편집기에 표시되는 게임의 테스트 문서를 사용하는 경우.


■ 수정된 게임 변종 대화 상자가보다 사용자 친화 수 :


■ 일반 탭이 제거되었습니다. 이 텍스트는 게임 어디에도 표시되지 않았다.


■ 속성 탭을 게임 특성 및 플레이어가 속성으로 분리되었습니다.


■ 속성 UI를 지금보다 밀접하게 게임 로비를 반영합니다.


■ 기본값이 이제 플레이어가 속성에 따라 필요에 따라 시행됩니다.


■ 새로운 트리거 동작이 추가되었습니다 :


■ 카메라 설정 데이터 : 변경 내용으로 데이터 모듈에 정의된 활성 카메라의 데이터 설정.


■ 표시 / 숨기기 리소스 : 표시하거나 숨깁니다 UI에서 지정된 리소스.


■ 잠금 / 잠금 해제 상태 표시줄 : 부대 또는 리셋 지정된 상태로 선수에 대한 모든 상태 바.


■ 설정 랜덤 종자 : 설정 요청된 값으로 임의의 게임 씨앗.


■의 활성화 / 비활성화 선택 유형 : 플레이어는 자신의 선택 단위를 변경할 수있는 다양한 방법을 해제하는 새로운 UI 편집기 액션.


■ 새로운 트리거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


■ 변환 게임 단축키 : 보이는까지 텍스트로 단축키.


■ 변환 게임 자산 : 보이는까지 텍스트로 자산 경로입니다.


■이 아이에게 추가 : 반환 지정된 부모에 연결된 하위 단위.


부모 ■ 추가 : 반환 지정된 자식에 부착된 상위 단위입니다.


■ 카탈로그 항목이 기본입니까 : 지정된 항목이 기본값입니다 반환하는 경우.


■ 카탈로그 필드 값은 정수로 가져오기 : 변환 요청한 필드 데이터를 정수로, 가능하다면.


■ 테스트 문서 환경 설정 이제 명시적인 임의의 씨앗 값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


■ 자동 백업 기능 (환경 설정> 서류) 지금 스타 크래프트 II 문서 폴더 내에 EditorBackup라는 폴더에 해당 사용자 폴더 위치 옵션을 포함합니다.


■ 단위는 이제 특정 비용 능력을 우선합니다 비용을 소생 지정할 수 있습니다. 부활의 cooldowns 및 장치에있는 요금은 이제 단위가 부활되는에 첨부됩니다.


■ 인스턴트 유충 스타일의 훈련이 이제 제대로 리소스를 청구합니다.


팔 잡지, 빌드, 병합, Morph, 기차, 전철 및 워프 능력에 의해 만들어진 단위를 수정 ■ 업그레 이드 이제 완벽하게 지원됩니다.


효과있는 기회 필드 ■ 지금 업그레 이드 가능합니다.


"위 간다"찾아보기 Battle.net에 대한 지원 ■ "추천"과 오픈 도큐먼트 윈도우에서지도가 추가되었습니다.


■이 텍스트 편집 컨트롤에 텍스트 미리보기 창에서이 추가되었습니다.


■하고, 행동으로 설정 단위 상태를 추가로 상태를 추가 단위 구분 체크인 단위가 탐지하는 경우 또는 레이다에 의해 표시된 확인하는 트리거합니다.


■는 유닛 속성에 갑옷을 추가 유닛 타입 속성 트리거합니다.


■과 무기의 손상을 올린날짜 무기 속도 배율기 트리거합니다.


■는 새로운 "새로고침 스택"플래그를 사용하여 새 인스턴스를 추가하는 동일한 유형의 모든 buffs를 새로 고칠 지원이 추가되었습니다.


■ 이렇게 명령을 재사용 대기 시간까지 기다려야할지 여부를 그들의 효과를 만들기 전에 요금이 사용할 수있게 구성 효과 능력이 기본적으로 활성화되어 "보내고 싶어서 죽겠"플래그를, 추가되었습니다.


■ 개입 위치에 따라 검색의 각도를 조정 효과를 검색하려면 "오프셋 지역 앵글로"플래그가 추가되었습니다.


■이 기기가 유휴 때 수행 어떤 순서로 구성하는 단위 데이터를 유휴 명령을 추가했습니다.


■ 모델들이 충돌 - testable 상태를 변경할 수 있도록하려면 배우 메시지가 추가되었습니다.


■ 플레이어 재산 및 수정 플레이어 속성이 이제 각 리소스 유형에 대한 비용을 비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트리거합니다.


버그 수정


■ Battle.net


일부 동메달 선수와 승리에 대한 충분한 점수를 획득되지 않은 손실에 대한 너무 많은 포인트를 잃고 있었다 ■ 해결된 버그.


■ 게임 플레이


손상된 텍스처는 / 모델 / 소리가 발생하는 경우 ■ 스타 크래프트 II는 계속 게재됩니다.


■ 회화 건너뛰는과 같은 단축키를 공유할 지금 건너뛰는 트리거.


이 게임이 일시 중지 때까지 게임이 더 이상 지연은 일시 중지하는 동안 플레이어는 게임을 떠난 그 통지 ■.


■ 몰래 바람도 폈어요 코드는 현재 유일한 공식 이름을받습니다.


■ 단위 응답 소리가 지금 즉시 업데이 트하는 경우 선택 변경됩니다.


■ 단위 죽음은 더 이상 이미 보이지 않았 시력 차단기의 라인의 반대편에 단위가 표시됩니다.


교통이 가득 채워지면 그들은 다른 명령을 ■ 유닛 이제 전송을 따르십시오.


벙커가 파괴되는 경우 포스 필드를 둘러싸고있는 벙커 안에 ■ 단위가 더 이상 사라집니다.


■ 단위는 이제 여러 번 부활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revivable있다면 영웅이 죽었 동안 ■ 영웅 버튼은 이제 표시됩니다. 버튼을 클릭 영웅도 건물이 그렇게 할 수있는 사이 또는주기를 되살리는 건물을 선택합니다 죽은 상태.


■ Revivable 능력은 이제 모든 시간 revivable 단위를 보여줍니다. 그들은 현재 소생 수없는 경우, 버튼이 비활성화 표시됩니다.


는 능력을 회복 ■ 지금은 여러 죽은 단위로 작동합니다.


■ 다시 죽였을 때 단위가 이제 제대로 트리거 이벤트를 파견 소생.


■이 기술 나무 단위 툴팁에 추가적인 정보를 추가했습니다.


노새가 만료되면 추가되었습니다 경고 ■.


크로노가 만료 광 부스트 때 경고가 추가되었습니다 ■.


경고 ■ 산란 유충 광이 만료되면 추가되었습니다.


인근 부대있다면 당신은 방금 떠낸 어디에 착륙시킬 수 없다는 함께 ■ 조정 문제.


당신은 / 보유 순위 스팸으로 위치 이동 단위를 잡고 밀어 수도 ■ 고정 문제.


■ 고정 문제가 건설 중에 단위를 밀어부터 포스 필드를 방지하기 위해.


더 단풍이해야보다 빠르고 크리프에 의해 만들어진 단풍 파괴를 파괴 크리프와 함께 ■ 고정 문제.


단위 명령 단추와 중복 그리드 프로필에 사용자 정의 글로벌 단축키와 함께 ■ 고정 문제.


■ 고정 배치 문제가 외계의 추가 기능을 여러 개의 건물이 선택 건물에.


막다른 골목 타이머는 어떤 선수를 수집 자원, 업그레이 드를 연구하면 유닛을 생산 재설정합니다 ■ 지금, 건물을 구성하거나 적의 건물을 파괴합니다.


■ 추가 막다른 골목의 경고는 더 이상 게임은 막다른 골목에 끝날 때 표시됩니다.


■ 플라잉이 단위는 더 이상 같은 전쟁의 안개를 뚫고 표시가 검색 공개 아르 차림.


그리고 상대에 찍 ■ Vespene의 간헐천이 더 이상 무작위로 미니지도를 켜거나 플래시 전쟁의 안개가 아래에 있습니다.


■ 적 건물이 이제 제대로 전쟁의 안개속에서 스냅샷을 생성합니다 친화적인 단위의 죽음으로 인해 밝혀되는 동안 완료되었습니다.


Zerg 달걀 ■ 주조 신경 기생충이 난자의 변환을 완료한 후 때까지 마법을 취소하지 않습니다.


■ 변경은 신경 기생충이 끝나면 이제 그들의 기본 상태로 재설정됩니다 신경의 기생충에 영향 아래 단위가있는 동안 능력을 autocast로했다.


재사용 대기 시간이 끝날 때까지 250mm 스트라이크 대포와 ■ 큐 복수의 타겟은 토르에 더 이상 결과가 끼어되는 것입니다.


■ SCVs는 더 이상 내부 벙커 동안 건물에 공사를 재개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역장으로 멀리있는 경우 ■ 노동자 집회 미네랄이 더 이상 수확 미네랄을 계속하실 수 있습니다.


의료팀은 치료 단위 스캔하는 경우에는 그 자체로 후송에서 단위를 언로 드 발급 ■ 주문 이제 취소될 수 있습니다.


지금 업데이 트가 올바르게 소득 리더 패널에서 수확기 카운트 ■.


■ 양방향 변환 (그리고, 바이킹, 시즈 탱크에 사용되는 즉, 소리를내는 장치)가 더 이상 생산 리더 패널에 표시됩니다.


단위 잃은 자원 리더 패널을 잃었을 향해인양 벙커에서 자원을 ■ 더 이상 계산됩니다.


음소거 운영 체제 마이크 버튼을 ■ 음성 옵션 페이지에서 제거되었습니다.


■ 테크 나무는 이제 건물에서 생산되고있는 건물로 풀었 단위의 이름을 표시 단위에 대한 아이콘을 표시합니다.


■ 더 이상 트리거 오류를 생성해야 상자 트리거 편집 대화 상자를 사용합니다.


■ 미디어 키는 더 이상 사용자 정의 단축키에 바인딩 할 수 있습니다.


모드에서 구성 ■의 단축키는 이제 단축키 메뉴를 열지 않고 올바르게로드됩니다.


■ 마우스 기반의 단축키는 현재 커서가 미니지도 위에 제대로 때 처리됩니다.


수정자로 묶인 ■ 마우스 기반의 단축키는 이제 단축키 페이지에 올바르게 표시됩니다.


취소 버튼에 대한 단축키 ■ 현재 명령 단축키 텍스트 옵션이 설정되어 있으면 능력과 타겟팅을 때 표시됩니다.


■ 스타 크래프트 2 세 편집기


■ 고정 편집기 컨트롤 파일은 모든 언어로 로드할 수 없습니다 문제.


편집기에서 텍스트 값을 붙이기와 함께 ■ 고정 문제.


■ 고정 특정 데이터 필드는 모든 가능한 값을 목록 않을 발행됩니다.


■ 고정 편집장이 배치 단위를 붙여넣은 후 추락 것이 문제.


단위 무기 발사의 검사기를 사용하여 ■ 고정 충돌.


■ 플레이어 속성은 더 이상 모든 16 플레이어 지원되지 않는 사용자 / 컴퓨터, 수있게됩니다.


미리보기에 ■ 애니메이션 지금은 지역화된 텍스트를 사용하여 표시됩니다.


■ 게임 및 재사용 대기 시간 및 요금은 플레이어 버전이 올바르게 시간 값을 해석 트리거합니다.


■이 재생 사운드 트리거가 이제 제대로들을 수를 통해 다수의 선수를 동시에 재생할 들리는 군.


■ 더 이상 비용이 현재의 수가 증가하게 업그레 이드 비용의 최대 수를 증가합니다.


■ 더 이상 훈련이 취소되고 100 % 단위의 교육 발전을 설정합니다.

 

은 구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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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앤타로태사다르 (2011-02-26 10:36:0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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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사다리 크리.....
부적삭제 크리!!!
아이콘 익숙하다못해 (2011-02-26 10:36:5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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센스 이미지
구글로 돌리니까 이상하네요 ㅡㅡ;;

정식번역 해주실분없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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