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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1-02-23 14:50:47 KST | 조회 | 22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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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원캐기 효율 실험 중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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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시 여러번 실험 돌려보고
중간에 정찰병 용도로 일부러 일벌레 하나 빼보기도하고 했음.
1시에서 자원채취의 랠리포인트를 제일 가까운 곳으로 변경(첫실험때는 중간이었음)
했더니 7시의 채취효율을 따라잡은 결과가 나오고
빌드상의 광물채취량 차이는 9대군주<10대군주>10대군주추출장트릭
이라는 한세트의 결과가 나오고,
나머지 한세트에서 랠리 좀 신경 덜 썼더니
또 최고의 효율에서 약간 떨어지는 결과들이 나옴
귀찮아서 같은빌드를 몇번연속으로 썼는데 빼는 일벌레나 동선 배치하는 타이밍
약간 흐트러지면 결과가 달라지고 그 결과가 다른빌드의 결과랑 비슷한 채취량이 되어버리기때문에
어느쪽이 좋냐 구리냐를 판단을 못하겠음
제 결론은 그냥 자기 노하우로 캐는걸로 제일 잘되는거 같은 감이 온다 싶으면 그거하세요
특징 정리
2번째대군주타이밍 : 9대군주>10대군주=10대군주추출장트릭
10번째일벌레가 가장 빠름 : 10대군주=10대군주추출장트릭>9대군주
11번째일벌레가 가장 빠름 : 10대군주추출장트릭>9대군주>10대군주
12번째일벌레가 가장 빠름 : 9대군주>10대군주=10대군주추출장트릭
13번째일벌레가 가장 빠름 : 9대군주>10대군주=10대군주추출장트릭
14번째일벌레가 가장 빠름 : 9대군주=10대군주추출장트릭>10대군주
거기다 정찰용 일벌레1마리, 추출장트릭손해광물6+트릭빌드를 위한 몇초간의 일벌레1마리 채취정지,
앞마당지으러갈 일벌레1(또는 특정건물을 지을 일벌레1)+그 일벌레가 어느동선에서 캐던 일벌레냐
이런 변수때문에 결과는 누가 좋다라고 결정할 수가 없었습니다.
한줄요약:실험할 필요 업ㅂ어, 내 생각이지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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