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고기장군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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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1-02-23 12:46:55 KST | 조회 | 289 |
제목 |
스플유닛들의 최대데미지 도입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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워3보면 '캐리언스웜'이란 마법이 최대데미지가 도입되어있죠. 아무리 유닛들이 잘 뭉쳐져 있어도, 일정수준의 데미지만 들어가는 겁니다.
지금 스타2에도 이와같은 시스템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인공지능특성상, 유닛들이 굉장히 잘 뭉쳐서, 스플유닛의 화력이 과도하게 강력합니다.
제가 몇몇상황을 가상으로 만들어서 실험해봤을때, 거신이나 탱크포격한방에 저글링이나 맹독충이 최대9~10마리, 평균 5~6마리씩 죽어나갑니다.
그리고 엄청난 순삭전투와 스플유닛의 힘으로 벌어지는 말도안돼는 역전등은 확률에의한 변수를 최대한 줄이겠다는 스타2의 컨셉에도 어긋납니다....
라고 써봤자, DK는 무시하겠지...ㅠ 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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