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84250 [내 메뉴에 추가]
작성자 갱스터머신
작성일 2011-02-15 15:18:27 KST 조회 318
제목
전선개념은 언덕판정 때문이기도 하죠

예전은 언덕아래에서 위에있는 상대할려면 거의 배수의 유닛이 필요했음

병력이 비슷해도 언덕아래에서 (당장능선이나 피능선같은 넓은입구의 언덕맵) 언덕위

를 공격하면 진짜 마법이 환상적이지 않는이상 왠만해서는 잘들어가지 않음

 

즉 그래서 언덕을 이용 중간에 전선유지를 하며 확장을 성공시키든 테크를 빨리올리든

견재를 가든 한거임

물론 디파일러 러커 탱크 마인 리버 같은 유닛도 상대 진출을 늦추는 역활도 했고

이 언덕하고 유닛 두가지가 겹쳐서 스1은 난전과 전선유지가 가능한거임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아이콘 이안스터커[P] (2011-02-15 15:21:05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그렇쥬. 언덕판정 이게 전투의 재미와 전술의 선택에 큰 시너지를 발휘하던 시스템인데..

이걸 없애다니..
아이콘 예압 (2011-02-15 15:21:49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맞음 언덕 판정 없앤건 진짜 호구짓. 전략게임을 만들자는 건지 누가 생산잘하나 육성게임을 만든건지... 참..
아이콘 샤얏 (2011-02-15 15:27:37 KST)
0↑ ↓0
센스 이미지
언덕판정도 테란 오버스팩때문에 없앤거임 다 테란탓. 이 스펙에 언덕판정까지 있었으면 악몽임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