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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prozess
작성일 2011-02-11 21:42:16 KST 조회 350
제목
확실히 스2의 컨셉은 빠른 회전임

경기 템포가 전작에 비해 전체적으로 빨라진게 유닛 소모-재정비이 회전이 빨라짐.


기존 래더맵 사이즈는 작아서 '소모'단계에서만 빠른 템포를 보이고 정작 '회전'이 안됨. 그러니 순삭전투가 어쩌고 하는 불만이 나옴. 


그렇다고 무작정 맵을 키우면 좋은가하면 그런것도 아님. 밸런스 문제도 있고, 지금 당장은 그동안 기존 래더맵에 식상했기 때문에 신선하게 느껴지는거지 막상 큰 맵을 많이 쓰면 또 그것가지고 불만이 나올게 뻔함.


딱 중간의 절충이 필요한데... 맵퍼님들한테 그저 굽신굽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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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버마스 (2011-02-11 21:45:0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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듣고보니 그렇네요. 인터페이스도 변해졌고.

차관, 시증, 펌핑, 반응로 시스템을 보면 확실히 스1에 비해 회전력이 압도적으로 빠르다는 걸 알 수 있음
아이콘 Lainworks (2011-02-11 21:45:2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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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원 수를 좀 조절하는게 좋을것같기도 함.
크기 자체는 요즘 나온 신맵으로 충분.
여기서 멀티 수를 좀 줄이거나 자원량을 줄이거나.
혹은 꿀가스를 활용해서 일꾼 비중을 좀 더 줄일 수 있게 배려하거나.
아이콘 라게군 (2011-02-11 21:45:5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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빠른 회전? 고기회전?
아이콘 Lainworks (2011-02-11 21:46:1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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헉헉...퍽퍽...이맛에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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