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 | prozess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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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작성일 | 2011-02-11 21:42:16 KST | 조회 | 35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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확실히 스2의 컨셉은 빠른 회전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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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기 템포가 전작에 비해 전체적으로 빨라진게 유닛 소모-재정비이 회전이 빨라짐.
기존 래더맵 사이즈는 작아서 '소모'단계에서만 빠른 템포를 보이고 정작 '회전'이 안됨. 그러니 순삭전투가 어쩌고 하는 불만이 나옴.
그렇다고 무작정 맵을 키우면 좋은가하면 그런것도 아님. 밸런스 문제도 있고, 지금 당장은 그동안 기존 래더맵에 식상했기 때문에 신선하게 느껴지는거지 막상 큰 맵을 많이 쓰면 또 그것가지고 불만이 나올게 뻔함.
딱 중간의 절충이 필요한데... 맵퍼님들한테 그저 굽신굽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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