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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컴도
작성일 2011-01-28 15:21:01 KST 조회 141
제목
255 유닛 선택 상 똘똘 뭉치는건 필연적..

다수의 유닛이 동시에 움직일때 발생하는 길찾기 난수 발생로 인한 과부하 현상을 없앨려고


 길찾기 인공지능을 대폭 축소해버렸거든요..


 역장에 버둥거리는거 보면 알겠지만 옆으로 3센치만 돌아가도 들어가거나 빠질수 있는걸 좌우로 탭댄스

 치면서 못빠져나가는거 보일거임..


 마찬가지로 아군 유닛때문에 뒤에서 버둥거리는 거나..스타2에서 기존 스타1이나 워3에 없던 아군유닛이

 밀려나면서 길 피키는 것도 약해진 길찾기 인공지능을 보완하기 위한 임시방편이죠..


 특정 지점으로 이동명령을 내리면 모든 유닛이 그 이동 지점의 점으로 이동할려고 하고 아군유닛에 밀려서

 더 이상 못가면 그제서야 멈추는거라..


 결국 약화된 길찾기 인공지능이 똘똘뭉치기 현상을 불러일으켰고 그게 순삭전투를 만든거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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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현주쨔응 (2011-01-28 15:22:1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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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래서 저글링들이 멍청해짐 ㅠㅠ
아이콘 HaruOf (2011-01-28 15:22:3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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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대지정을 나누면 됨미당
아이콘 현주쨔응 (2011-01-28 15:23:2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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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렇게 부대지정 다 나눌거 나누고 공격할거 하고 뺄거 뺏으면 저 브레기 안하고 있음
아이콘 나엘개간지 (2011-01-28 15:25:5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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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1 종합핵을 쓰면 그게 꼭 그렇지 않다는걸 알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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