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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여망
작성일 2011-01-27 21:56:51 KST 조회 166
제목
4차관 개선안!!!


오늘 경기는 못봤는데, 프프전 4차관 때문에 말이 많군요.


옛날에 C&C 레드얼럿2에 나왔던 방법을 좀 응용해봤습니다.


지금 차관에서 유닛 소환시간이 3초정도인가요??


유닛 소환할 때, 가장 가까운 연결체와의 거리를 계산해서 3~5초 사이의 변동성을 주는건 어떨까요??


예를들어 본진 소환이면 지금처럼 3초고, 상대 본진 쪽이면 자기 연결체랑 거리가 머니까 5초 정도...


이렇게 하면 막는 쪽이 좀더 수월하고 유닛 회전력에서 앞서기 때문에 4차관 트렌드를 바꿀 수 있을 듯


다들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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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웡웡이 (2011-01-27 21:57:1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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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성 단위로 소환하는데 행성 표면쯤이야;;
[감염된프로토스] (2011-01-27 21:57:2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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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그래도 c&C같다고 까이는데 C&C요소 추가는 힘들듯
때국놈의멸망 (2011-01-27 21:57:2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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밑엣글들보시면 그런의견한둘이아님
아이콘 Celcious[XP] (2011-01-27 21:59:5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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괜찮네요
아이콘 브론즈꼴찌 (2011-01-27 22:00:0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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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국엔 모든 사람들의 의견들 종합해보면
C&C가 되자는거임 ㅋ
C&C 는 듄2와 비교가 됐으니
결국 Dune으로 가자는 이야기고
그건 곧 처음 만든 RTS가 최고의 RTS였다는 얘기랄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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