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84250 [내 메뉴에 추가]
작성자 아이콘 토르왕
작성일 2011-01-27 21:17:36 KST 조회 188
제목
진짜 차관 테크를 올려야됨;;

이거는 진짜 테징징이어서가 아님니다 ㅎㅎ

나중에 전문맵퍼들이 맵만들면 치즈는 러쉬거리 늘어나면서 없어지게 되있어요

근데 4차관은 막을 길이 없음

제 생각에는 관문에 장점을 줘야할듯 차관관문전환이 있는데 관문->차관 이거만 하잖아요

차관 테크를 올려서 4차관을 막고 관문일떄 유닛생산 타밍을 줄이든지 먼가 시스템을 바꿔야됨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아이콘 말리고스 (2011-01-27 21:18:12 KST)
0↑ ↓0
센스 이미지
테란이 그런 말씀 하지면;;;
점령군 (2011-01-27 21:18:23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내말이~! 내가 주장한 바로 그것!
Deathferado (2011-01-27 21:18:59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4차관 러쉬를 없애는 유일한 방법이 차관의 연구를 더 뒤쪽의 테크로 보내는건데,

이렇게 되면 문제가 많음.

우선, 토스의 관문유닛이 상당히 약해짐. 생산시간 10초 감소가 있어서 차관연구를 하고
연구를 해야 힘싸움이 되는데,
차관 테크가 뒤로 밀리면 차관 가기전에 끝남.

두번째 문제는, 첫번째 문제를 보완하기 위해 관문유닛에 힘을주면 그것또한 밸런스가 뭉개짐.
Deathferado (2011-01-27 21:19:07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갈아엎지 않는 이상 확실한 해결법은 없어보임.
아이콘 토르왕 (2011-01-27 21:20:33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분명 저도 해결책은 몰겟음 근데 차관-관문 이거 전환이유가 있어야 되요 솔직히
차관->관문 이거는 왜 만든거죠 대체 ;;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