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84250 [내 메뉴에 추가]
작성자 아이콘 브론즈꼴찌
작성일 2011-01-21 17:15:14 KST 조회 239
제목
밸런스 조정이 없었으면 더 좋았을지도..

원래 스타크래프트라는 게임은

밸런스가 중점이 아니라 종족 특성 그것이 중점이 아니였나..

그래서 자신이 플레이하는 종족 특성을 얼마나 강하게 단련하였는지

또는 상대 종족의 강한 특성을 극복하려고 얼마만큼 노력하였는지

그러한 컨트롤이나 운영등의 문제를 고뇌하고 연구하는것을

즐기는것이 스타크래프트2가 유도하는 게임플레이 방법이라고 생각했는데..

 

파해법을 생각하거나 시도해보기도 전에

버프나 너프를 먼저 생각하게 되는

분위기가 안타까워서 한마디 끄적끄적....

 

차라리 블쟈에서 클베 이후로 밸런스조정은 없다라고 못박았으면

밸런스 논쟁으로 소모됐을 에너지들이 전부 전략 연구로 갔을지도...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아이콘 [히카루칸] (2011-01-21 17:16:19 KST)
0↑ ↓0
센스 이미지
결국 저그는 래더상에서 자취를 감추고 마는데...
아이콘 [히카루칸] (2011-01-21 17:17:49 KST)
0↑ ↓0
센스 이미지
솔직히 그 당시 5병영사신은 파해법도 딱히 찾기 힘들었음

바퀴소굴 짓다가 털리고 바퀴나와도 사신은 쌓일대로 쌓인 상태

오로지 테란의 실수에만 의존해야 했던...
아이콘 이지은 (2011-01-21 17:18:08 KST)
0↑ ↓0
센스 이미지
이후 밸런스조정은 없다 라고 못박아서

언데드가..
아이콘 [히카루칸] (2011-01-21 17:18:24 KST)
0↑ ↓0
센스 이미지
그리고 종족특성은 클로즈베타 초기나 알파때가 더 잘 살았죠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