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 |
|
||
|---|---|---|---|
| 작성일 | 2011-01-06 21:24:47 KST | 조회 | 155 |
| 제목 |
개념 밸런스패치
|
||
치즈의 문제는 해병이 사기인것도 아니고 벙커가 회수되기 때문에도 아님
100% 아닌거라고 할순없지만 그 사기성의 중심에는 지게로봇이 있음
지게로봇 광물 캐는걸 30에서 20~25 정도로 줄여도 괜찮을듯
벙커 회수 100%는 여전히 좀 심함
무슨 공짜벙커..
토스 4차관은 관문 유닛으로 너프시키기에는 좀 뭐함
게다가 이 4차관이라는게 진짜 말그대로 생산건물 늘려서 러쉬가는거라서
이건 토스를 너프시키기 보다는
저그 가시촉수 빌드타이밍을 조금 줄여주면 해결될듯
이정도만 해도 충분히 밸런스 좀 진정될것 같은데
|
||
|
|
||
|
|
||
|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