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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갱스터머신
작성일 2011-01-06 13:10:45 KST 조회 136
제목
스타2는 유닛들이 쓸모가 많아서 그만큼 개성이줄어든듯..

유닛들이 하나같이 다 상성이 있다보니 이것저것 서로서로 물리고 물리다보니

사신같이 망너프 당한 유닛이 아니고서는 왠만큼 다씀

 

스타1이 10년동안 버틸수 있었던건 쉽게말해 병진유닛들이 많다보니 그유닛들이

재발견 되기까지 3년~5년 걸리고 누구누구는 바이오닉의 천재 메카닉의 천재

리번견재의 달인 커세어 다크템플러의달인 공격적인 저그 운영적인저그 투스타운영 무탈마스터등등

후지기에 각자의 영역에서 발전하다보니 오랜시간 발전할수가 있었음

 

스타2는 애초에 스타1의 저런 단점아닌 단점을 개선해서 만들다보니 레이쓰 스카웃 기타

유닛들을 공허 불사조같이 누구나 컨트롤또는 사용하기 쉽게만들어서 딱히 어느 한쪽으로

특화된 선수가 나오기 힘들어보임

 

이런걸 극복하기 위해선 너무 강력한 유닛들 불곰 밴쉬 공허 바퀴 같은 전천후 유닛들을

좀더 너프해서 유닛들에 기대는 전술전략을 줄일필요가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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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YQO (2011-01-06 13:12:46 KST) cyqo@Kalimdor (Lv.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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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글을 보신 분은 3년~5년 후에 이 망글을 다시 한번 웃으면서 보시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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