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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1-01-06 11:21:19 KST | 조회 | 11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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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차관 문제 말입니다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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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차관의 가장 큰 문제가
맵이 바뀐다고해도 빌드나 전략에는 거의 영향이 가지않아서
계속 똑같은 양상이 반복된다는 점에 있는데(그래서 보는 재미가 없죠)
차라리 그러면 차관 효율을 떨구고 관문 효율을 좀 높이면 어떨까 싶음
지금 보면 사실상 관문은 차관에 비해 정말 티끌만큼도 이점이 없다시피한데
(그러고선 관문과 차관은 변형이 자유롭게 만든 이유는 뭐지...?)
관문 소환 시간을 지금의 차관 소환 시간보다 짧게 만들고
차관 소환 시간을 지금의 관문 소환 시간보다 늦게 만들면 어떨까함
뭐 자세한 수치야 알아서 조절하면 되는 사항이고
이렇게 되면 최소한 맵에 따라서, 러시거리 짧으면 관문, 러시거리 멀면 차관이라는 패러다임이 만들어 질수도 있
고 지금은 아예 사장되버린 관문의 매리트도 어느정도 끌어올릴수 있을듯 싶음
정말 지금 차관에서 관문으로 변형시키는건 아무런 의미가 없을 정도이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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