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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짱세프라임
작성일 2011-01-06 10:40:16 KST 조회 235
제목
4차관이 사기여부를 떠나서

전략게임이라는 자체를 해치는 깡패성 빌드라는건 사실임.

 

상대종족 불문 상대 전략불문 맵 불문 모르면100% 알아도 50%정도 먹히는 전략이라는게

그간 모든 게임을 통틀어 있었나,,요?

 

거기다가 절대 들키면 안될 건물같은게 있거나 그런것도 아닌데다

4차관을 했다가 막혀도 뒤가 있음

 

즉, 사기를 떠나서 재미를 해치는 요소임. 관람자건 게이머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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샘송 (2011-01-06 10:41:3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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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아도 먹히는 빌드의 위엄
아이콘 바보쟁이 (2011-01-06 10:47:3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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음...4차관은 올인빌드에여
아이콘 쥐로군 (2011-01-06 10:56:4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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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왜 알아서 못막는 빌든 의외로 많았어요.

가령 스타1에서 3헤처리라던가(마재윤, 이거 깨지는데 시간 오래걸렸죠.), 워3의 대놓고 가드타워질 후 스팀탱크 20마리 러쉬라던가(장재호, 휴먼 제외 못막았죠.)

전략게임에서 일종의 강력한 빌드는 있을수있습니다만,

그건 시간이 지나면 다 파해법이 나옵니다.

그걸 사기라고 매도하시면 아닌듯하네요.
아이콘 읭읭읭읭 (2011-01-06 11:02:0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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막혀도 뒤가있음 이라는 말에서 이분이 플토에대해 잘모르는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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