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84250 [내 메뉴에 추가]
작성자 아이콘 아이유v
작성일 2011-01-03 19:25:09 KST 조회 132
제목
차관 너프 방안??

차관 유닛 너프는 플토한테 너무 슬프고..

그렇다고 쿨탐을 건디는 것도 이미 시망인 플토에게 너무 안타까운 일이니..

 

수정탑 소환 필드가 두 개 이상 겹치는 곳에만 소환 가능하게 하는 것은 어떻습니까???

최소한의 날빌이 좀 줄어들 것 같은데..

물론 관문 유닛을 약소하게나마 상향 해준다는 가정하에..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아이콘 뉴비두기[여왕] (2011-01-03 19:25:49 KST)
0↑ ↓0
센스 이미지
음 교집합에만 가능하게 한단 말이죠....
아이콘 충격과공포탄 (2011-01-03 19:25:52 KST)
0↑ ↓0
센스 이미지
그냥 일정거리마다 소환시간 +x초
아이콘 동네불패 (2011-01-03 19:26:33 KST)
0↑ ↓0
센스 이미지
쿨타임을 거리에 따라 다르게.. 본진서 멀수록 쿨타임길어지게
아이콘 읭읭읭읭 (2011-01-03 19:27:18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걍 차관 연구시간을 300초로 만들고 가성비좀 어케해줬으면함
아이콘 아이유v (2011-01-03 19:27:55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일정거리마다도 괜춘한데 지금 상황에서 그럼 토스가 너무 시망인데..
관문 유닛의 상향이 약간은 필요함..

교집합을 제시해본건 사실 차관 너프가 아니라 4차관 너프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