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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blackrider
작성일 2010-12-21 00:29:03 KST 조회 173
제목
공허는 크게 너프된거 같지않음

테란전에서 어차피 바이킹뜨면 테란이 컨한다는 가정하에 공허한때 한대도 안맞고 끝낼수도 있음.

 

그래서 공허가 주로 상대해야할 유닛은 해병인데

 

패치전 노차지시 5-9방 차지시 10-5방

 

패치후 노차지시 6-8방 차지시 8-6방.

 

각자 한방 차이 밖에 안됨.

 

뭐 벙커깨기는힘들어지고 한타후에 공허 한기라도 남아서 병영이나 우주공항 지지고 있으면 100%로 끝나는

 

상황은 없어졌지만 다수됬을때 화력낭비가 없어져서 전처럼 올인성빌드로 쓰지않아도 적절히 화력지원되니깐

 

나빠진점은 있지만 좋아진점도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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Xel_NaGa (2010-12-21 00:29:3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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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장갑엔 뎀지 조금 상향
리하스 (2010-12-21 00:31:1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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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허는 차지를 보고 뽑는경우가 많죠... 굳이 말하면 너프가 맞긴해요....그 너프정도를 줄이려고 조정했죠...속업도 없앤거 보면 게릴라가 아니라 전면전에 쓰라는것 같아요
아이콘 blackrider (2010-12-21 00:32:2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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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치전에는 공허쓰면 100%올인이었지만 지금은 보급고만 파괴해도 토스가 유리한게임이

많이 나옴. 이게 토스 운영이 발전해서이기도 하겠지만 공허가 숫자쌓였을때 화력이 좋아진것도

이유인거 같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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