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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콩생충
작성일 2010-12-02 22:27:35 KST 조회 443
제목
공허는 너프된거 맞습니다ㅡㅡ;

너프전이랑 후랑 비교해서

 

공허가 불곰상대하는 경우는 진짜 없죠..

 

그래서 6+4 중갑 추뎀은 그리 큰 의미는 없는거 같고;;

 

해병상대하는데 5->6 됬는데... 데미지 1올리는 대가로

 

그대신 풀차지는 완전 칼질당했죠.. 경갑 중갑 모두 칼질당함...

 

옛날공허보다 지금공허가 좋다는 드립은 치지 맙시다

 

다만 적절하게 사용할 방법을 찾은거 뿐이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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베플 아이콘 콩생충 (2010-12-02 22:30:0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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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lackrider
다수던 소수던 공허 너프된거 맞습니다만ㅡㅡ;
예를 들어서 공허 6마리중에 1마리만 차지된 상황을 예로 들어도
예전 공허가 데미지 훨씬 높습니다
아이콘 다익스트라 (2010-12-02 22:28:0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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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치 안 됐으면 지금처럼 절대 못 씀
아이콘 야월화 (2010-12-02 22:28:1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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ㅇㅇ 사실 너프전 공허보다 지금 공허가 좋아서 쓰는게 아님...
아이콘 참글 (2010-12-02 22:28:2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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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방 종결자로서의 공허는 약해졌지만, 주력유닛으로서의 공허의 활용도는 높아진게 맞습니다.
아이콘 blackrider (2010-12-02 22:28:2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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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수일때 나아진거죠. 1~2기타이밍은 너프지만 5~6기때는 오히려 버프.
아이콘 diaseo (2010-12-02 22:28:5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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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데 경장갑 상대 풀차지 데미지는 너프할 필요는 없었다고 보는데.....
아이콘 아아2 (2010-12-02 22:28:5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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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제는 그것보다 패치후에 프징징 반응이 공허 쓰레기 되었네

-->이게 문제

분명 쓸만한데도 프징징은 계속 쓰레기라니 문제된거죠
아이콘 호호박 (2010-12-02 22:29:2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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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치되서 컨셉이 아예 바뀜
이건 상향 너프랑은 조금 다른문제인듯요
아이콘 Kyreli (2010-12-02 22:30:0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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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6기일때는 거의 괴물수준으로 좋아짐 예전보다,
아이콘 콩생충 (2010-12-02 22:30:0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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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lackrider
다수던 소수던 공허 너프된거 맞습니다만ㅡㅡ;
예를 들어서 공허 6마리중에 1마리만 차지된 상황을 예로 들어도
예전 공허가 데미지 훨씬 높습니다
아이콘 평생솔로 (2010-12-02 22:31:1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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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직 그나마 쓸만하긴 한건데 예전에 비하면 쓰레기 마즘...

까놓고 말해서 250/150짜리 공허 말고 150/100짜리 벤시가 섞이면 더 개사기가 됨
아이콘 blackrider (2010-12-02 22:31:3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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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병이 순간 화력이 높아서 병력 쌓이면 차지하기도 전에 공허가 먼저 떨어질텐데요
아이콘 blackrider (2010-12-02 22:32:0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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짤짤이도 좋아지고요. 해병상대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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