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
||
---|---|---|---|
작성일 | 2010-12-02 12:32:10 KST | 조회 | 224 |
제목 |
본질적으로 블리자드가 판단하고 있는게 맞습니다.
|
결과보단 게임 내용을 보고 있다는 데이비드킴의 말.
승률이나 진출자 숫자로 보는 것보단 게임 내용을 보는게 합당합니다.
최상위 0.1퍼센트내에 세종족의 밸런스를 제외하고 실력의 순으로 분포가 골고루 있을 경우의 수보다는 다르게 분포할 경우의 수가 많죠.
토스가 4강에 못올라간게 밸런스 문제보단(밸런스 문제가 전혀 없다는 건 아님) 최상위 분포가 균형적으로
분포하지 않을 경우의 수도 있는 것이죠.
도저히 못막을 빌드나 타이밍러쉬의 밸런스 조절이 최우선이고 게임 내용을 봐서 a플레이어의 실력이 경기 내용에
반영 되지 못한다면 그때가서 조절이 또 필요하구요.
다른 종족의 플레이어가 동등한 실력을 갖고 있다고 판단하는 건 매우 어려운 일이고 그것을 경기 결과로 산출하는 것은 더욱더 오차를 벌리는 일이죠.
그러므로 경기 결과로 밸런스 맞추는건 상당히 어렵다고 할 수 있죠.
|
||
|
|
||
|
|
||
|
|
||
|
|
||
|
|
||
|
|
||
|
|
||
|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