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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Koccam
작성일 2010-11-21 01:30:23 KST 조회 1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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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에이스사가가 뭔지 모른단말입니까 ㅜㅜ
파일포켓 이미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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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말 국산 RTS에서 이만큼 참신한 RTS도 없었죠

 

종족은 두 개였고 게임 컨셉자체가 공중 대전 컨셉이라 대부분의 유닛이 공중유닛

 

마치 영웅처럼 첫 게임 시작하면 종족당 세 종류인 모선 중 하나를 고르고 시작하는데

 

자원은 스2에서 본 자동 가스채취방식으로 얻습니다

 

솔직히 인간쪽은 그냥저냥 평범한 생산방식인데 괴물쪽 종족은

 

유닛을 생산하면 그냥 괴물이 중립으로 생산됩니다

 

그걸 트러스타라는 마인드컨트롤 유닛으로 링크를 해줘야만 움직일 수 있게 되는데

 

그 링크가 끊긴 괴물은 광포화되고 피아구분 안하게 됨

 

그 시스템이 무진장 독특해서 괴물종족끼리 동족전하면 트러스타만 떼거리로 몰래 몰고 가서

 

상대가 뽑아논 중립 괴물유닛들 다 뺏어먹어서 이기기도 하고; 밸런스도 잘맞았었죠

 

아시는 분이 없을줄이야 ㅜ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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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언데드의황금기 (2010-11-21 01:31:3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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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름'ㅅ';
아이콘 뇌쫀득 (2010-11-21 01:32:1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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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거암 ㅇㅇ
근데 이게임 웃긴게 홈페이지에
"에이스사가는 온라인 게임이 아닌 패키지 게임입니다"라고 쓰여잇엇음
아이콘 차도숸디케이티 (2010-11-21 01:34:2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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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오.. 생각은 디게 참신했네요.근데 왜망했나요 해보고프네..
아이콘 Koccam (2010-11-21 01:36:0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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홍보부족이었죠 그때 이 제작사인 마이애트(건즈개발사)가 처녀작으로 만든거라 자금이..
아이콘 Koccam (2010-11-21 01:36:5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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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리고 인간쪽 전투기들은 저공비행과 고공비행으로 나뉘어져있었고 고공비행하는 것들은 공격할때마다 선회합니다 실제 전투기처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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