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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0-11-21 00:03:04 KST | 조회 | 231 |
제목 |
Blizzard.. 이해가지 않는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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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스타2는 분명 워크3 엔진을 뜯어고쳐 기반으로 만들었으므로
어떻게보면 워크3 가 베이스에 깔려있습니다.
2. 그런데 왜.. 상점 시스템 같은걸 구현해놓지 않았을까요? (워크3는 기본적으로 지원하는 시스템이니.. 유즈맵도 아이템을 걍 추가하면 됩니다)
3. 하지만 스타2는 그지같이 온갖 우회방법으로 아이템을 구입하고 가방에 넣는 트리거까지 작업해줘야합니다. (근데 이게 자꾸 아이템이 떨어짐..)
4. 거기다가 인벤토리도 바깥에 이상하게 쪼그맣게 튀어나와있습니다.
5. 블리자드고 워크3용 Asset인가 개발중이라고 하던데 (이걸 적용할경우 유닛의 초상화 오른쪽에 워크3처럼 가방이 생기고, 지금 스타2 처럼 숫자가 아닌 퍼센트로 스텟 계산 등...) 그게 나오면 해결되겠지만..
아무리 생각해봐도 이건 클로즈베타 수준 -_-....
왜 있던 시스템을 빼버리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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